학교 다니다보면 다 자기 길이 있어서 그 학교가 맞아서 계속 쭉 다닐수도 있고(나) 1학년때부터 맘먹고 학점 관리하고 영어만 하면 괜찮다고 보는데.. 영어는 어차피 취업때도 해야할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