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능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화작 기하 영어 물1 생1 순으로 14111 나올 것 같은데 내가 다른 과목은 몰라도 진짜 수학을 너어어무 못해 그냥 머리가 하얘지고 수학이랑 친해질 수가 없오.. 근데 부모님이 공대 수학이랑 수능 수학은 다르다고 무조건 공대 가서 취업준비하라는데 솔직히 나는 가서 버틸 자신이 없어ㅜ 공대익들 수능 수학이랑 공학 수학 결이 다른 거 맞아? 근데 공대면 꼭 공학수학 아니더라도 애초에 전공 자체가 수학이랑 같이 손잡고 가는거 아닌가..

인스티즈앱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