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46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나 맨날 이시간에 자면 5시 넘어서 일어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잠이 글케 많딘 않아서 2시에 깨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람 안맞춰도 그때 일어나? ㅠ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저절로 눈이 떠지더라 9시간정도 자면 일어나게 설계됐나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지금자면 4시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알람 맞춰도 계속 끄고 다시 자더라고ㅋㅋㅋㅠㅠ 만약에 정말 조용히 편히 자면 12시간 정도 잘 거 같아 평소에도 잠이 많아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뭘 해도 왜 태가 안나지(?)
18:59 l 조회 1
18:59 l 조회 1
근데 간호사 진짜 좋은 직업같음…
18:59 l 조회 1
연협으로 9퍼 올렸다,,
18:59 l 조회 1
익들아 남친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
18:59 l 조회 1
엄마한테 우울증이라고 털어놨는데..^^1
18:58 l 조회 11
지금 키빼몸 110인데 1일1식 하는 거
18:58 l 조회 7
진짜 기존쎄이고 싶다1
18:58 l 조회 9
요즘 회사엠지신입 노답이어봤자 우리막내삼촌만큼 노답인거 본적있어?
18:58 l 조회 9
오늘 국내주식 다 떨어진 이유가 뭐야?
18:57 l 조회 12
속상하군
18:56 l 조회 8
자취방잇다가 본가오면 맘편한 익들 잇어?4
18:56 l 조회 17
20대초 가방 골라주라1
18:56 l 조회 22
내 주식 하루만에 600 증발2
18:56 l 조회 32
남이 보는 내 얼굴과 내가 보는 내 얼굴 중 뭐가 맞을까3
18:55 l 조회 29
톤다운해도 머리가 자꾸 빨개져1
18:55 l 조회 10
멸공!!3
18:55 l 조회 18
수박 디저트는 뭔가 별로인듯..1
18:54 l 조회 22
난 성인인데 말랑이 좋아하는 이유가5
18:54 l 조회 44
테런 안 해봤는데 걍 뛰는 게임인가?6
18:5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