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운전익인데 회사 차타고 출장가다가 길 잘못들어서 표받고 고속도로 탔어 바로 빠져나갔는데 내가 돈이 없어서 하이패스쪽으로 나갔거든 (회사 차에 하이패스 설치됨) 근데 0원으로 찍힌거야 이거 나중에 회사로 우편 날라오는거야? 어떻게 해야해 ㅜ 멘붕옴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초보운전익인데 회사 차타고 출장가다가 길 잘못들어서 표받고 고속도로 탔어 바로 빠져나갔는데 내가 돈이 없어서 하이패스쪽으로 나갔거든 (회사 차에 하이패스 설치됨) 근데 0원으로 찍힌거야 이거 나중에 회사로 우편 날라오는거야? 어떻게 해야해 ㅜ 멘붕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