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4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꼴초 아니고 하루에 1~3개비 핀다는 전제하에도..?
대표 사진
익인1
오엑 다 만나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담배펴도 여친 잘만 사귀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상관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담은 ㄱㅊ은데..연초는 안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안만나ㅜㅠㅜ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담이던 연초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좋아한 상태에서 담배하는거로 정떨까진 아닌데
걍 흡연자라는 전제에서 빼거등..ㅜㅠㅜ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안 만나. 담배 싫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안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나냐는게 이성적으로 사귀냐는거? 안만나 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진짜 meet 하냐는거면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ㅎ 절대 안만나 너무시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개인적으로 시러해서 안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흡연자라 흡연자랑 더 만나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남편 그랬는데 만나서 애도 낳고 잘 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관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나 내가 흡연자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비흡연자 만나본 적이 앖다….. 담배 안피는 남자 잘 없더라구.. 현남친 잠깐 끊었다가 다시 시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속에서 올라오는 담배쩐내 너무 싫어ㅜㅜ안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 만나 옛날에 한 번 만났다가 스트레스 오지게 받아서 그 후로 절대 안 만남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담배 혐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싫어........
나 근데 흡연자 싫어하는 거 티 안 냄 속이고 사귀는 애들 보고 ㄹㅇ 충격먹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만나는 애들은 만나던데 싫어하는 애들은 절대 안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흡연자라서 안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안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 만남 근데 거의 다 피우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 반대는 아닌데 될 수 있다면 비흡연자 만나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비흡연자라 안만나 굳이 만나야할까? 이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한달에 한개펴도 안만남.. 그냥 흡연자 자체가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만나긴 하는데 관리 잘 안되는 행동보이면 고운소리 나가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 피면 좋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안 만나
음 뭐 다른 매력이 넘치면 또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비흡연자라서 안 만나.. 친구 중에서도 흡연자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흡연자인데 꼴초 아니면 상관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응 난안만남 적어도 나 만날때 끊거나 나 만나기 24시간 전엔 금연해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절대안만나…담배자체 너무 싫어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댕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될수있으면 안만나고싶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만나 나랑 있을 때만 안피면 ㄱㅊ 그리고 나도 술마시면 가끔 펴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절대 안 만나 담배냄새 너무 싫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안 만나.. 항상 비흡연자만 만나다가 딱 한번 흡연자 만났는데 한달만에 헤어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만나고싶지않아 근데 나만날땐 냄새 다빼고오면 괜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절대 안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못 만나 가족중에 아무도 흡연자 없어서 면역이 없어 진짜 어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만나는데 내 앞에선 절대 피지 말라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담배 피우는 줄 모르고 서로 좋아했는데 사귀면서 담배 끊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친구로는 노상관인데 애인으로는 안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람마다 다르겠지? 난 안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담배 안 피우면 안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안만남 개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예전이 만나봤는데 끊는다 해놓고 안끊어서 이젠 처음부터 비흡연자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친구는 상관 없음 내 앞에서만 안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일단 키스할때 냄새부터 남 숨길 수 없음
같이 있으면 내 옷에도 냄새 뱀 개싫어 이거 진짜 겪은 애들은 알텐데 뭔가 빨고 향수 뿌려도 남는 쩐내 같은게 있어서 임
그리고 피우는 애들 가래 뱉는 것도 싫엇 으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안만남.. 나랑 만날려면 끊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흡연자라 걍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담배 피면 관심도 안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흡연자인데 얼마나 피던간에
비흡연자있어도 길빵하고 침뱉고
담배 못피면 무슨 세상에 모든 자유 침해당한듯 구는 인간은 절대안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가능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직 만나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비흡연자인데 걍 만남 술보단 담배가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전담만 ㄱ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안피워서 시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가 비흡연자라 절대 싫어.. 나 만난다고 끊었다가도 다시 피우다가 걸리면 헤어질 각오할 정도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안 만남
가족들 중에 피는 사람 하나 없고
피부도 기관지도 예민한데
꼭 내가 아니라 각자 다른 사랑 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응 절대 안 만남 담배 싫어해서... 가족 중에도 친구 중에도 흡연자 없어서 더 싫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예전에 술담배하면 안 만났는데 지금은 사람이 좋다보니 만나 ㅜ 피러갈때마다 스트레스 받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난 안만나 흡연자인거 알게 된 순간부터 호감도 확 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응 안 만나 폭력 다음으로 담배가 세상에서 제일 싫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 싫어해서 아예 흡연자라고 하면 호감도가 훅 떨어짐 관리 잘 한다고 해도 간접흡연 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내가 절대 안 만나는 셋 - 폭력 쓰는 사람, 담배 피우는 사람, 술 절제 안 될 정도로 마시는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안만남 이성으로 안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가 담배냄새 못느낄 정도로 잘 관리(가글, 향수 등) 하면 괜찮고.
냄새 느껴지면 가까이도 안가니까 만나기 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비흡연자가 좋을 뿐 안만나진 않음 그럼 거를 사람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
오히려 술 취할 정도로 마시는 걸 진지하게 거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난 안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오근데진짜 사겼다가 꼴초인거알게되면 정뚝떨일거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안만나 그래서 안피는 사람만 만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난 만나기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안만나... 솔직히 담배 학을떼서 그룬데 아닌사람도 꽤 있지 근데 난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안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비흡연자만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안 피우면 좋겠지만 별로 없을 거 같아서 본문 정도면 괜찮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근데 흡연자 중에서도 1-3개비는 적게 피는거 아녀?! 흡연자 아니라서 잘 모르겠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는 앞으로 안 만나려고… 담배를 워낙 싫어하기도 하고 1~3개 피는 애랑도 만나봤는데 힘들어 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절대 안 만나 진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내가 딱 한개비까진 봐줄수있는데 웬만하면 싫음 냄새만 맡아도 토할거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걸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굳이 흡연자 안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만나긴 했었는데 앞으론 안만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담배 냄새 때문에 머리 아프고 싫어서 안 만나 담배 피우는거 알면 애시당초에 많이 친해지고 싶지도 않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살이랑 26살이랑 체력차이 있어?
6:24 l 조회 2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1
6:24 l 조회 5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
6:23 l 조회 5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3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6:23 l 조회 5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3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7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3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7
6:22 l 조회 25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15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27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1
6:16 l 조회 45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2
6:16 l 조회 39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21
6:14 l 조회 168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23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10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57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10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6:10 l 조회 56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