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5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이쁘다고 하는게 뭘 그렇게 기분이 나쁘냐고 그러네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호감도 없고 관심도 없고 친해지기 싫은 사람들한테는 굳이 예쁘단 말도 안 듣고 싶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아예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한테 단체로 사진 돌려지고 얼평당했는데...ㅋㅋㅋㅋㅋ칭찬인데 뭐 어떠냐고 그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단체로?? 아 단톡방에서 남자애들이 아 쟤 괜찮네 예쁘네 어쩌구하는 거 생각나네 당연히 사진 돌려보고 내 얼굴이 어쩌고 그러면 기분 나쁜 거 아냐? 상황이해력 뭐야... 아니 가족이 남보다 공감능력 떨어지는 때가 있는듯. 나도 남에게 더 위로받은 적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런 비슷한 일 생기면 가족들 전혀 위로가 안되더라...성희롱 당했을 때도 젊고 이뻐서 그러는거니까 즐기라는 소리나 듣고ㅋㅋㅋ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희롱인데... 정 떨어지겠다. 난 그래서 고민 절대 얘기 안 해 특히 부모님한테. 뭘 즐겨ㅋㅋㅋ 그 인간들 입 찢어버린다고 해야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그렇다고 내가 진짜 그 인간들 입을 찢을 수 있는 것도 아닌건데 왜 말한마디라도 그렇게 못해주고 쓸데없이 이성적인지 모르겠다ㅋㅋ그래도 익인이가 화내줘서 좀 풀리는거 같아 고마워...나도 매번 이런거 말하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뭘 바라는지 계속 말하게 되네...ㅎㅎ에휴 이제 진짜 내 얘기하지 말아야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에서 얼굴로 유명한 정도면 과사람들 다 알아?
22:31 l 조회 1
남아공전 직후 인터뷰 보니까 홍명보 진짜 무책임하다
22:31 l 조회 2
30대들아 안외로워?2
22:30 l 조회 7
원룸 익들 에어컨 한번 틀면 몇시간 틀어2
22:30 l 조회 4
이중주차는 진짜 삶의 질을 떨어트린다...1
22:30 l 조회 14
배달아저씨가 화재경보기눌러서...지금20분째화재경보울려3
22:29 l 조회 10
이거 나랑결혼할생각은 없다는거지? 1
22:29 l 조회 13
스벅도 1인1메뉴야??3
22:29 l 조회 5
남익으로서 확실히 말할수 있는거7
22:29 l 조회 47
전공 A떳다
22:29 l 조회 8
우리집에 처음 놀러오는데 자기가 직전에 들렀던 결혼식에서 나눠준 꽃다발 들고오는 친구 어떰? 1
22:29 l 조회 9
나 자신이 너무 싫을 때 어떻게 해?
22:29 l 조회 6
닭꼬치 먹는데 닭보다 파가 더 맛있네2
22:29 l 조회 6
낭만있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1
22:28 l 조회 15
어떤이름이 이뻐?1
22:28 l 조회 18
얘기하는데 귓볼 계속 만지면 더럽게 느껴질까?
22:28 l 조회 8
회사 막내라고 하면 나이를 말하는거야 아님 입사순?6
22:28 l 조회 19
채용전환형 인턴 하고 있는데
22:28 l 조회 4
야식으로 김치찌개 한숟가락 먹었다
22:28 l 조회 3
어제 승무원 지인 결혼식 다녀왔는데 하객에 예쁜 사람 지인짜 많더라…
22:2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