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6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우리 엄마가 식당을 운영하시는데, 

오늘 밥을 먹고 간 사람 중에 한 분이 코로나 양성 판정이 난거야,,,그런데 우리 엄마는 자가격리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고?!?! 백신도 맞고 마스크 쓰고 계셨다고..! 그럼 같이 사는 나도 자가격리 안해도 되는거지?? 

나는 대학 다니는데 대면이라서 불안해ㅠ코로나 걸린 상태로 돌아다니게 될까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자가격리 통지서 안왔으면 안해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통지서가 오는구나!!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날씨가 더운건가? 에어컨 계속 돌아감
16:24 l 조회 1
갑자기 예뻐진 애들이 처신을 못하는것 같음
16:24 l 조회 11
대구가 남자냐 여자냐 하면 황당할거 같은데
16:24 l 조회 5
지능 낮아보이는 사람들이랑 댓글싸움하는거
16:23 l 조회 8
엥 홈캠 해킹이 뭐야?
16:23 l 조회 9
담달에 일본가면 너무 더우려나?
16:23 l 조회 4
엽떡의 인기를 보아라1
16:23 l 조회 21
대학생활도 별거없구나
16:22 l 조회 17
호텔에서 의류 피팅 했는데 서비스랑 옷은 만족스러운데 뭔가 찜찜하다,,
16:22 l 조회 6
솔직히 20대는 갓생보다 히키로 사는 사람이 더 많은듯2
16:22 l 조회 14
같은 신입 또래
16:22 l 조회 12
직원들 인사 하면 안받아줘 진짜 싹바가지들 없음
16:21 l 조회 7
너네 회사 상사들도 대놓고 욕하면서 일해?1
16:21 l 조회 11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이 훨씬 많아??2
16:21 l 조회 14
영화 얘기하는 유튜브채널 아는 익??
16:21 l 조회 10
종강햇는데 머하고 놀지 ㅈㅂ1
16:21 l 조회 5
와 요즘 공부하기 진짜 좋다
16:21 l 조회 9
난 이란 혁명수비대가 젤 믿음직함1
16:20 l 조회 16
인생이 내뜻대로 나 안풀려서 진짜 서럽다1
16:20 l 조회 27
맨끝줄소년 보는데
16:2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