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친구랑 어디 구경가면 같이 대화하면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그래 근데 쟤는 진짜 혼자 다님 걍 애초에 일행없는 사람처럼 전에 쟤랑 나랑 안지 얼마안됐을때 같이 뭐 사러갔는데 같이 보다가 쟤가 빠른걸음으로 여기저기 다니는거야 처음엔 난 뭐지..? 해서 그냥 따라다녔는데 나한테 답답한 사람 보듯이 그냥 너 보고싶은거 봐 ; 이러길래 그 이후로 나도 짜증나서 그냥 쟤랑은 무조건 각자 다니거든 근데 솔직히 나같은 성향인 사람한테 이게 뭔가싶긴해,, 두세달에 한번 만나는데 혼자만 구경하고 아무대화도 안할거면 왜만나지? 싶고 주말에 나도 시간내서 친구만나는건데 혼자 여기 구경하고싶어서 온것도 아닌데 남들은 다 짝지어서 다니는데ㅠ 이런 생각들고 ... 그래서 나도 쟤한테 이런마음 내비쳤는데 뭐 그 날 이후로 달라진것도 없는거같고.. ㅜ 내가 답답한 성격이니까 맞춰줘야되는건가 모르겠다 ㅋ ㅋ참

인스티즈앱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