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7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에이전시 글도 그냥 칸나글ㅇㅣ랑 다를바가 없는거같아

둘다 감정에 치우친 글?...

뭔가 좀 안타깝다

대표 사진
쑥1
에이전시도 이걸 까발렸음 안됐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쑥2
법적으로 따지면 티원은 불리할게 전혀 없는데 왜이렇게 감정적으로 대응한거 같지?
4년 전
대표 사진
쑥3
법적으로 안되는데 칸나가 글 올려서 여론 안 좋으니깐 일단 감정에 호소하는 글 올린거 같은데 ㄹㅇ 실수한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쑥4
걍 칸나 부추긴것같음... 칸나가 계약에 관해서 뭘 알겠어 그냥 에이전시가 너가 피해봤다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쑥4
진짜 너무 당연한 상황인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내일도 12시인거??
14:29 l 조회 1
뭐여 msi 플인 1팀만 올라가는거야?2
13:54 l 조회 318
정보/소식 7/20~8/18 케스파컵 20269
12:51 l 조회 1033
마린 오늘 중계안해? 3
11:48 l 조회 1148
라이엇 일 진짜 개못한다
11:35 l 조회 97
취소하길잘한듯 비지정석이 개에바야 진심 3
11:30 l 조회 1197
티원 경기장 도착 했다네
11:20 l 조회 90
아 진짜 오늘먼 보고 티켓 취소할까봐 에바네 진짴ㅋㅋ
10:57 l 조회 80
상황 보니까 걍 얼레벌레 개에바네...
10:47 l 조회 64
왜또 입장 안하고있는거임?? 1
10:44 l 조회 123
대전시민은 거의 우선입장 혜택도 받는 격이네..ㅋ 1
10:41 l 조회 177
지금 대전은 아니지만 상황 봐서는 저거 백퍼
10:36 l 조회 84
비지정석하면서 1시간전 입장은 제정신인가 1
10:34 l 조회 86
오늘 이기게 해 주세요
10:17 l 조회 33
연관 메뉴 🔗
도란 케리아 리그오브레전드 Faker(이상혁) LCK 오너(Oner)
직원 지들은 시원한 실내에 부스 차리고 대기하니까 '자유석' 이랬네 6
10:13 l 조회 1071
혹시 므시 입장 11시부터냐모...? 1
10:13 l 조회 58
입장줄 섰는데 집에가고 싶다1
10:12 l 조회 63
내일 대전할인으로 므시 가는데 4
9:33 l 조회 128
대전인 쑥? 1
9:26 l 조회 42
'오너' 문현준 "T1 메타 이해·분석 정확…MSI 우승할 것” [쿠키인터뷰]
9:06 l 조회 3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