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앉아서 컴퓨터만 보니까 자꾸 과자랑 초콜릿 먹게 돼ㅠㅠㅠㅠ 나만 그래?? 아님 다들 그러니??? 나 진짜 일 시작하고 살 너무 많이 쪘어ㅠㅠㅠ 대체품 뭐 좋은 거 없나 큰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