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8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가만히 앉아서 컴퓨터만 보니까 자꾸 과자랑 초콜릿 먹게 돼ㅠㅠㅠㅠ 

 

나만 그래?? 아님 다들 그러니??? 나 진짜 일 시작하고 살 너무 많이 쪘어ㅠㅠㅠ 대체품 뭐 좋은 거 없나 큰일이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 앉아만있고 그러니까 졸려서 입심심해서 겁나먹게되서 살 개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리고 입심심 공감ㅋㅋㅋㅋㅋ졸려서 더 먹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헬스 다시 다녀야하는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두 헬스했었니 익아
나도 일 시작한 이후로 헬스 안 감 ㅜㅜ집와서 밥먹고 쉬면 8시인데 헬스 갔다오면 하루가 그냥 끝나버리는 기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나돜ㅋㅋㅋㅋ 집와서 밥먹고 쉬면 8시 자취니,,
설거지 집안일 하면 9시 뚝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다들 사는 거 비슷하구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짴ㅋㅋ 몸무게 찐거보고 눈물 개현타와,, 나 다시 해야할듯 요즘 몸무거워진거 개느껴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맞는 바지가 점점 없어져갘ㅋㅋㅋㅋㅋㅋㅠㅠㅠ우리 낼 부터는 진짜루 열심히 해보자..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는 걍 소화가 잘 안돼ㅜㅜ 몸도 무겁고ㅠㅠ답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나
진짜 직장인들 헬스 어떻게 다니는 건지 너무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주변보니까 집근처나 바로 회사 근처 다니더라
나도 그래야하나 싶음,, ㅜㅜㅜㅜ근데 헬스다니니까 저녁대강먹던데사람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저녁대강이 가능한가
진짜 다들 대단하네ㅠ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스컷 부작용인가..
12:28 l 조회 1
안다르 브라삿는데
12:28 l 조회 1
토익 시험 기념 엽떡 먹어말아...
12:28 l 조회 1
토이스토리 팬이면 5는 꼭 봐야돼
12:28 l 조회 1
나만 기차에서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면서 감?
12:27 l 조회 10
토익 졸업이다
12:27 l 조회 3
브라 옷 안 벗고 어케 벗는 거야?2
12:27 l 조회 11
집에서 드라마랑 웹툰만 보는거 좀 별로야?
12:26 l 조회 6
가족이 다이어트 약을 과복용…? 하고 있는 것 같은데 7
12:26 l 조회 20
일본에서 마라탕 인기많아진게 한국에서 인기많아서
12:26 l 조회 12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티빙 개인정보 유출 이후로1
12:25 l 조회 12
우리나라 축구에 매년 천억 넘게 세금 써?
12:25 l 조회 5
삼성 감사제 온라인으로 사도 온누리주나?7
12:25 l 조회 8
집순이 하는 사람들이 보통 내향인이야?1
12:25 l 조회 8
내일 하닉 떨어질까?
12:24 l 조회 18
인스타 헤어컨설팅 왜 여자는 다 레이어드 해주는 거 같지1
12:24 l 조회 12
몸좋고 키 큰 남자 만나고싶어서12
12:23 l 조회 42
가다실 와 비싸네 다들 본인 돈?인거지..?8
12:23 l 조회 41
괴출 소설 잔인하지도 않던데 웹툰에서 왤케 징징대는지 모르겠네
12:23 l 조회 7
근데 우리나라 물부족국가 아니라고 왜자꾸 우기는거지6
12:2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