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생일에 3만원 정도 하는거 보여주면서 이중에서 골라봐!! 이랬더니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지 더 싼거 줘도 괜찮다고 말하길래 부담스러운가.. 싶어서 가격대 낮춰서 선물 줬거든 나랑 걔랑 생일이 4일 차이나서.. (내가 4일 느림) 내가 준만큼 자기가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서 더 부담스러워하는것 같긴 해 내가 걔보다 생일에 돈 조금 더 써도 난 상관 없는데 걔가 부담스러워하면 좀 그러니까.. 삼만원도 안쓰긴 내가 찝찝하고.. 그렇다고 부담스럽게 만들기도 그렇고ㅜㅜ 얼마 정도가 적당한건지 고민이네 참고로 집이 멀어서 일년에 한번도 못보긴 하는데 진짜 매일 톡하고 진짜 친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