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9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나 23살이고 쳌카에 150 / 적금 300 / 주식 50 있는데 너무 모아둔 돈이 적은걸까..? 참고로 적금에 있는 돈 200은 부모님이 내 진로에 필요한 기기 사라고 주신 돈이라 나중에 써야해서 그냥 없는거라고 보면돼.. 

 

내가 돈개념이 없어서 20~21살 때 돈 막 쓰고 알바도 많이 안 했었는데 그마저도 알바비 들어오면 다 썼었어.. 22살때 투자랑 주식을 배우긴 했는데 나랑은 먼 얘기같아서 실천은 하나도 안 하고 그냥 돈은 통장 하나에서만 모았거든... 

근데 최근에서야 다른 적금계좌 만들어서 돈 나눠서 관리하는데 400 넘던 통장이 150 되니까 좀 심리적으로 쪼들린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22살 카드 7마눤 적금 없금 주식 500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
1:47 l 조회 2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
1:46 l 조회 6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3
1:46 l 조회 11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46 l 조회 3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1
1:46 l 조회 7
혹시 고장도 잘 안나는 보조배터리 추천해줄수 있어...?2
1:45 l 조회 7
투쿨 로지듀랑 색감 비슷힌 거 뭐 없나
1:45 l 조회 4
아 나도 퍼컬 진단 받아볼까
1:45 l 조회 3
외국인같다는 소리 들었는데 멕이는건가 1
1:45 l 조회 7
인플루언서가 모임을하는데 피부과모임을하면 돈 내주는거야?
1:45 l 조회 6
인방인들 봐도 얼굴만 잘나면 참쉽게사는거같다...1
1:45 l 조회 11
해외거주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5
나 키 160에 40~41키로 모태 뼈말라인데 2
1:44 l 조회 14
남익있니 물어볼게있어
1:44 l 조회 8
집사들아 수박살때 주는 노끈 ? 냥이가 개좋아함 ㅊㅊ1
1:44 l 조회 9
구내염은 진짜 삶의질을 일억배 하락시킨다
1:44 l 조회 2
난 대학생때, 백수때는 살 안쪘는데 일하니까 확찜
1:44 l 조회 8
27.7살인데 20대 너무 힘들었어..3
1:44 l 조회 10
핱시 유경 키 몇임?
1:43 l 조회 14
대학교 전공자 막는 교양 ..현 전공자는 아닌데 전공자 실력이면 들으면 안되겠지..?2
1: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