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신입으로 취준중이고 ㅠㅠ 우선 면접 제의를 받은 상황인데, 다시 공고를 살펴보니 '자격요건'에 [3년 이상의 ~업무를 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쓰여져 있어 마음이 너무 걸려ㅠㅠㅠㅠ 해당 회사에 한 번 여쭤보는게 좋을까? 내 이력서에 신입이라고 기재는 되어있는 상황인데.. 혹시나해서ㅠㅠㅠㅠ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저번에도 이랬는데 그 때는 그냥 면접 보러 오라고 하긴 했었거든 퓨ㅠ하ㅠㅠㅠㅠ그 쪽에서도 확인하고 연락주신거겠지?ㅠㅠㅜㅠ 그냥 업무내용만 보고 지원했었나봐..

인스티즈앱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