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1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나는 신입으로 취준중이고 ㅠㅠ 

 

우선 면접 제의를 받은 상황인데, 다시 공고를 살펴보니 '자격요건'에 [3년 이상의 ~업무를 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쓰여져 있어 마음이 너무 걸려ㅠㅠㅠㅠ 해당 회사에 한 번 여쭤보는게 좋을까? 내 이력서에 신입이라고 기재는 되어있는 상황인데.. 혹시나해서ㅠㅠㅠㅠ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저번에도 이랬는데 그 때는 그냥 면접 보러 오라고 하긴 했었거든 퓨ㅠ하ㅠㅠㅠㅠ그 쪽에서도 확인하고 연락주신거겠지?ㅠㅠㅜㅠ  

 

그냥 업무내용만 보고 지원했었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여쭤보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력서에 기대가 되어있으면 굳이 안 물어볼 것 같고, 사측에서 업무가 중요하면 면접 때라도 물어보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예 경력직을 뽑겠다고 한 건 아니고 그냥 경력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미 아닐까...? 혹시 걱정되면 물어보고 가자! 경력이 중요했으면 담당자가 체크하고 연락 했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의미일수도있겄다!!!!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면접 잘 보고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런적 있는데 굳이 안 물어봤어 면접볼때 어차피 신입인거 알고 있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이력서 보고 맞다 싶어서 제의한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ㅠㅠㅠㅠ 이력서에는 기재해두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_< 면접보는거지? 잘 보고 딱 붙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 내일 보러간당 ㅎㅎ 응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댓글 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ㄱㅊ 면접제의 할 정도면 이력서 다 잘 읽은거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주 당일치기로 어때? 다녀올만함?(서울익
18:59 l 조회 1
익들 주변에 30대들 미혼 비율이 어느정도야??
18:59 l 조회 1
라이트한 녹차 찾는 사람!
18:59 l 조회 1
난 인티보고 출산 엄청 무섭게 생각했었는데
18:59 l 조회 1
이정도면 보통 체중같지?
18:58 l 조회 10
영양제 먹고 트름 하게 되면 ㅠㅠ 영양제 맛이 막 올라와서 헛구역질 하게 되는데ㅠㅠ 너무괴로움
18:58 l 조회 3
이런말 하기 그릏지만 03인데. 나이든거 맞긴함... 1학년 07년생들임
18:58 l 조회 10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1
18:58 l 조회 11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
18:58 l 조회 7
급해)))) 익들아…지금 조ㅅ소라도 가는거 어때?5
18:57 l 조회 20
7월에 급혼자 여행갈건데 골라주라!
18:57 l 조회 5
체햇는데 너무 배고파 엉엉
18:57 l 조회 4
아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화딱지 나
18:57 l 조회 10
요즘은 만원짜리도 똥닦휴같은데2
18:57 l 조회 10
아디다스 반바지 살 사람 사세유1
18:57 l 조회 20
강아지 인중냄새 너무 중독적임
18:57 l 조회 6
나 공황인건지 뭔지 헷갈려 5
18:56 l 조회 14
봄웜라들아 팔레트 뭐씀????????1
18:56 l 조회 8
요즘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으면 그냥1
18:56 l 조회 21
s&p랑 나스닥100은 대충 1-20년 뒤엔 무조건 지금보다 오를까?2
18: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