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6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4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환승이별 당했는데 이거 프사하면 오반가.. | 인스티즈 

심지어 나랑 사귀다 헤어지고 만난 전여친한테 돌아감…  

이거 오바야….?? 다시 만날 생각은 없는데 그냥 너무 나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름 재밌게 승화하려 했는디… 그냥 원래 프사 그대로 안 건드리고 냅두는게 낫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냥 가마니ㅣ...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돼..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No….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제발 ㅠㄴㄴ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대쪽에선 백퍼 미련있구나 생각할걸
환승한 여친이랑 같이 프사보면서 뒷담 할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진짜 우스워보일수도 있겠네… 그냥 가마니 있는게 낫겠다… 고마워 정신차리게 해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게 승화할만한 일도 아니고 우스워질 것 같앟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았어 마자 사실 너무 맘이 아파서 약간 돌았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조언해줘서 ㅠㅠㅠ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맘 아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련있어보여 아무것도 안바꾸고 그대로 냅두는게 젤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놉 아무 타격 없다는 듯 잘 지내! 그러다 남친 생기면 그걸 걸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바야 무관심이 답임 진짜 이불킥한다 나중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마이갓 절대 네버네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 여기 물어봐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앞으로 여기 물어보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악 나는 보고 웃음터졌는데 약간 진지한 거구나......
진지하게 카톡사진 해놓으려고 한다면 진지하게 반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으로 프사 3달간압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하려고 한건 맞는데… 내가 생각하기에 재밌을 것 같아서 물어본 것도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 알겠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 아 근데 진짜 내가 다 빡친다 아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ㅜㅜㅜㅜㅜㅜㅜ 토닥토닥… 많이 속상하겠지만 밥 거르고 그러면 안 된다잉 ㅠㅠㅠㅠㅠ 저런 스 레기 하루빨리 잊어버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
2:44 l 조회 1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1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4
2:41 l 조회 11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4
2:41 l 조회 13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8
아이폰17
2:41 l 조회 8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3
2:41 l 조회 16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13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35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37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30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25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7
2:36 l 조회 105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8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4
2:35 l 조회 27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3
2:35 l 조회 8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2
2:35 l 조회 9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24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3
2:33 l 조회 92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