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나… 그래서 난 내가 벌어오는게 없으니까 친구들이 막 알바 하고 번 돈으로 부모님 선물 사드리는거 보는데 순간 나도 부모님께 너무 죄송해지더라고.. 부모님은 물론 너는 그냥 공부나 해라 엄마아빠가 다 지원해주겠다 하시는데… 그래도 마음이 안좋아.. 방학때라도 도전해볼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ㅈㄱㄴ 나… 그래서 난 내가 벌어오는게 없으니까 친구들이 막 알바 하고 번 돈으로 부모님 선물 사드리는거 보는데 순간 나도 부모님께 너무 죄송해지더라고.. 부모님은 물론 너는 그냥 공부나 해라 엄마아빠가 다 지원해주겠다 하시는데… 그래도 마음이 안좋아.. 방학때라도 도전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