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도 조절하는 거 그냥 설탕시럽 같은 걸 더 넣어주는 거야?? 아님 그 액?이 진해지는 거야?? 예를들어 타로버블티 시키면 타로버블티시럽이 더 들어가는 건지 설탕시럽이 더 들어가는 건지 궁금해!!!!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그 당도 조절하는 거 그냥 설탕시럽 같은 걸 더 넣어주는 거야?? 아님 그 액?이 진해지는 거야?? 예를들어 타로버블티 시키면 타로버블티시럽이 더 들어가는 건지 설탕시럽이 더 들어가는 건지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