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99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2
이 글은 4년 전 (2021/11/26) 게시물이에요
내가 디엠 보낸거 미루고 미뤄두다가 

자기 스토리 올려야돼서 답장하는 애들..^^ 

손절하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괜찮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너무너무싫어..ㅠ 이전에도 쌓인게 있어서 그럴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피곤한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괜차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뭐어떰.. 답 안하고 스토리만 올리는것보단 훨 나은뎈ㅋㅋㅋ 그렇게 신경써서 슨스 어케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 난 답장안하고도 잘 올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7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우 그렇게까지 생각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너무 싫어 스토리내용도 누가봐도 이때까지 인스타 하던거 대놓고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대단한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엠으로 대화를 계속해..? 난 완전 스토리 답장용인데 서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연락이 안끊이는 애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에휴 그래 내가 마음을 비워야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생각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락이 안 끊이면 더 그럴 수 있지..! 가끔 연락하는 사람이면 바로바로 하는데 계속 일상적인 얘기 하는 친구면 텀 길게 하다가 인스타 하는 중에 댐 안보면 마음 상할까봐 올리면서 답장하기도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너 디엠 미루고 안 보다가 너가 스토리 올렸을때 답장하는 애들 싫다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 근데 왜 스토리 올릴때만 답장하는거지? 게시글도 아니고 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내말이 쓰니한테 뭐 어떻게 하는 게 아니라 ㄹㅇ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읽씹 중이었는데, 스토리 올리면 인스타 하고있던걸 들키게 되니까 이제 막 인스타 본척하고 답장한 후에 스토리 올리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ㅇㅇ 이 말 같음 난 싫은데 공감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 글쿠나 이해햇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안읽씹한채로 스토리올리면 기분나쁠까봐 답장하고 스토리올리는거지뭐..굳이 들키는거 걱정하는것보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 걔 맘이지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 이해가 안돼 무슨 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내가 디엠 보냈는데 안읽씹 하고있다가 자기 스토리 올려야되니까 답장한다구
스토리 올리면 인스타 하고있던게 들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뭐가 싫은지는 알겠다 한 두번도 아니고 계속 그러면 짜증나긴 할듯 연락이 과제도 아니고 해치우듯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이게 싫어 연락텀 긴 다른애도 있는데 걘 아무렇지도 않아
예는 과제 해치우듯이 하니까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 진짜 찔리네 근데 그거 나름 애정표현인뎁 긁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ㄱㅋㄱㅋㄱㅋ나두… 안그럼 신경도 안쓰고 얼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이렇게는 생각도 못해봤…어..
…그럴..수도 있겠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럴수도 있지.. 난 올리면서도 답장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는 낫네..ㅋㅋㅋ큐ㅠㅠ뭐라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애인 말고 친구끼리는 꾸준히 연락하는 거 이해 못 하는 사람이라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답장 안와도 무관한 dm내용이었으면 상관없는데... 뭐 물어봤다거나 약속잡는 와중에 없어졌다가 스토리답장오면 좀 글킨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해를 못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연락 답장하는건 자기 마음아니야? 연인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서운한 것도 내 마음이지..감정은 어쩔 수가 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그래 나도 내입장 얘기했엉 서운할 수 있지 쓰니 입장에서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인스타 맨날들여다보는것도아닌데
급한얘기할거면 톡이나 문자하면되지않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래서 답장 막아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너 생각 아님? 걍 스토리 올릴때 인스타 들어와서 여차저차 디엠 보고 답장 하는걸수도 있잖아 ㅋㅋㅋㅋㅋㅋ뭘 스토리 올릴려고 일뷰러 답장하고 어쩌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토리에서 인스타 하고있던 티가 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대놓고 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놓고 인스타 하던 티를 어케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걍 대놓고…ㅋㅋㅋ책 펼쳐놓고 지금까지 인스타만 했다 실화냐
이렇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아니 근데 ㅋㅋㅋㅋ 이게 대놓고 티낸건가.. 너무 인스타스토리용 스토리? 아닌가 ㅋㅋㅋㅋㅋ 근데 그랬다쳐도 답장을 젤 먼저 해야 되는건 아니잖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에 이게 인스타 하던 걸 대놓고 보여준게 아니면 뭐지…?비꼬는게 아니고 진짜로 이해가 안되네..웅 나랑 약간 생각하는게 다른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응...그냥 이해하지 말고 저런 애들 싹다 손절치삼 그게 서로 편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구니까 걍 너 생각이잖아 그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그때 아니면 인스타를 안 보는 건데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렇게 까지 하는 애들 쫌 웃김…ㅋㅋㅋㅋ 그냥 스토શ 올려… લ 피곤한 것 같애 난
귀찮어 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그래서 할말없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연락에 암생각 없어서 걍 그러려니 하는데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싫은데 이게 왜 피곤한거임 ㅋㅋ 속 뻔히 보여서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스타 잘 안하는 편이라 가끔 들어가서 확인해서 그전에 디엠이 와있는지 어떤지 잘 모름 디엠 알림설정 누구나 해놓는거 아니잖아 너무 본인 기준으로만 생각하는 것 같아 평소에 아예 인스타 안들어가고 내가 올릴거 있을때만 들어가니까 그제서야 디엠 온게 보이는거임 알림이 안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때만 인스타하기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너가 그정도의 친구인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그래서 얘 멀리할려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암생각없음.. 디엠은 카톡이 아니기땜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런애들 많엉
옛날에는 무시하나 느낌들엇는데
굳이 디엠 안들어각도 하고
스토리보고 답장해주는 개 고마오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보통 인스타 디엠을 그런 용도로 쓰지 않나? 주기적으로 주고받아야 하는 내용은 카톡으로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피곤..그걸루 서운해하는 사람들 걍 나랑 연락하지 않았음 좋겠음...내친구들이랑 나는 진짜 일주일만에 카톡해도 아무렇지도않아서 디엠은 읽씹도 진짜많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개싫은데 눈치보는거잖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럼 걍 너 디엠은 씹으면서 스토리 올리는게 더 좋음?? 그렇게라도 답장하는 성의가 있는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들 윗댓 봐
대놓고 티 내서 별로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카톡도 아니고... 쓰니처럼 생각할 수 있다는 걸 처음 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연인도 아니고 그냥 급한거 아니면 하고 싶을 때 해도되는거 아닌가ㅜㅜ 너무 빡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2 나 딱 이거 쓰려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난 엄청 별론데.....괜찮다는 사람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충격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카톡이면 수시로 들어가는게 당연하니까 자기가 할 말 있을 때만 답장주는 애 이렇게 하면 지금이랑 반응이 좀 달랐을 듯 보통 답장받고 싶은 내용은 인스타 디엠이 아니라 카톡으로 하니까 반응이 이런거 같아 어쨌든 카톡처럼 일부러 안읽씹하는게 아니라 그냥 인스타 그 때만 들어가서 그러는 경우가 많을걸… 넘 속상해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 내가 딱 카톡처럼 생각해서 별론거였는데 어떻게 알았지 예쁘게 말해줘서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나도 그거 엄청 싫어했는데 너무 좋아진 친구가 그렇게 하니까 상관없어지드라ㅋㅋㅋㅋ 걍 그런갑다~ 속이 얍삽한 애가 아닌걸 아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개싫어해서 쓰니 이해함... 나는 괜찮다는 애들이 신기해 그거 막상 당해보면 진짜 개싫음 정 후둑후둑 떨어져ㄹ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큐넷 기사시험 접수 대기 어느창에서 해야하는지 아믄사람
13:53 l 조회 3
퍼즐
13:53 l 조회 2
탑대기업or전문직인 익들아
13:53 l 조회 2
엄마 이혼하는 거 거의 내가 준비하는데 현타온다
13:53 l 조회 3
지에스 반택 몇시쯤 도착해?
13:52 l 조회 3
혹시 부트캠프 들어봤거나 듣는 사람 있어?
13:52 l 조회 2
재개발 한다고 동의서 받는거 있잖아
13:52 l 조회 6
배민 생각할수록 개빡쳐
13:52 l 조회 5
02년생이면 나이먹을만큼 먹은거지?3
13:52 l 조회 11
물건 줍다가 담와서 쓰러질뻔함
13:52 l 조회 3
숏단발 하고싶은데 미용사가 자꾸 못하게했거든
13:51 l 조회 22
내가 165 69.5에서 63.5까지 뺐는데 마운자로
13:51 l 조회 15
말 잘하는 사람들이 글도 잘쓴다고 생각해?3
13:51 l 조회 13
마운자로 처음 맞아봤는데 효과가 좋긴하당
13:51 l 조회 6
어제 모기 잡다가 책상에 부딪혀서 개큰멍듦 ㅠㅋㅋㅋㅋㅋ
13:51 l 조회 2
아빠가 드라마나 뉴스 보면서 말하는 거 보면
13:50 l 조회 6
친구가 다른 친구랑 친한 걸 자꾸 질투해 3
13:50 l 조회 10
내가 당근 글을 어렵게 쓰나? 40
13:50 l 조회 32
술냄새 빨리 빼는 방법 뭐야???
13:50 l 조회 5
컴퓨터 주문할라는데 이거 두개 안해도 되는거지?8
13: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