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25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6
이 글은 4년 전 (2021/11/28) 게시물이에요
특징이 뭘까…. 참고로 여자고 평소에 핏한 상의랑 와이드 바지 입어 근데 내 벗은 몸(?) 본 사람든은 다 옷 안 입는게 더 이쁘대…
대표 사진
익인1
허리-골반라인이나 다리라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허리골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나는 허리-골반라인이 장점인 사람인데 와이드팬츠 입으면 골반 큰 거-바로 아래로 떨어지니까 좀 부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이거 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특히 허리짧아서 옷 입었을때 라인이 점 가려지는 편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몸 선이 예쁜 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마르지 않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자 글케 마르진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슴 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그런듯 ㅜ.. ㅋ 뭘 입어도 부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이것도 틀린말은 아닌것같다…난 크진않은데 가슴 큰 사람들은 옷 입으면 부해보일것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런데 나 특징이 가슴있고 다리 긴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리구 가슴 모양 엄청 이뻐 그거도 중요한거같더라 애들 다들 감탄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할 오… 나 다리는 길진 않은데 가슴 크진않지만 이쁨… 똥글…오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슴이쁜게 알몸에서 진짜 ㄹㅇ 중요한거같애 제일 큰듯??? 내몸에 가슴 쳐지거나 좀 구랬으면 남들이 예쁘게 안볼고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밌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나임..특히 겨울에.. 허리 얇은데 엉덩이 크고 골반 넓어서 옷 입으면 뚱뚱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ㄹㅇ 벗으면 몸 진짜 괜찮은데 옷입ㄴ으면 묘하게..부한... 그 어깨에서 팔 라인까지가 늘 안예쁘고... 몸통도 부해보이고... 이유를 모르겠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슴 있고 허리 얇고 엉덩이 크고 허벅지 두꺼운거 + 발목은 얇음 뭐랄까 여성 신체의 곡선이 잘 드러나는 몸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도 쓰니처럼 벗은게 더 나은데 나도 이렇게 생각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몸이 굴곡이 확실해서 가려 놓으면 그 중 제일 굵은 곳 기준으로 통짜로 보이는 거
가슴 크고 허리 가늘은 사람이 딱 붙는 크롭티 입으면 예쁘지만 박스티 입으면 가슴에서 핏 뚝 떨어져서 뚱뚱해 보이는 것처럼 몸에 굴곡이 확실한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진심.. 맨날 바지만 입고 나가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그래.. 가슴 크고 허리라인이 예쁜데 옷 입으면 다 망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얗고 약간 통통한 두부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가슴은 없는데 골반때메 그런소리 듣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허리 얇고 골반 좀 넓은데 허벅지 살 좀 있는 경우..! 이거 난데 붙는거 안입으면 몸매 티 1도 안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ㅁㅁㅁ ㅎㅅ랑 몸매 비슷한데 벗은게 더 이쁜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결법 : 그냥 알몸라인이 보이게 딱 붙는걸 입고 다니면 됨 가슴이면 가슴 골반이면 골반 자신있는곳 드러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슴 크고 허리 잘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자어깨+어깨끝이 둥글고 윤기남
살짝 말랐는데 가슴 큼 + 쳐짐x
골반 너무 넓거나 너무 좁지도 x
다리에 근육이 1도없는느낌

아니나이렇게쓰니까 개변태같네 참고로여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나
허리짧고 허리-골반 라인 있는데 옷 입음 가려져서 티가 안나 ㅋㅋㅋ 딱붙는 원피스 아니면...ㅋㅋㅋ
그리고 말랐는데 뼈대가 굵은편이라 옷 걸치면 생각보다 부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가습은 없다..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면 비율은 안좋은데 다른 모든 면에서 몸매가 예뻐도 옷입었을때보다 벗은게 훨씬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다리랑 허리 얇고 바스트 있는 편이라 약간 쓰니랑 비슷한 편인데 핏한 상의에 치마 입음!! 허리라인이 딱 보이고 다리 드러내면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자 나도 그런데 이거 인정해 그냥 몸매 좋은거 보여줘야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육감적인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기한테 맞는 옷 못찾아서 그래
나도 붙는 옷 입고 퍼진 옷 입고 라인 차이 심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장점 가리는 옷을 입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골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GIF
첨부 사진살짝 이 움짤 생각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옷을 본인 체형에 맞게 못입어서가 가장 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벗은게 더 이쁜게아니라 자기 몸 장점 극대화 못시키게 옷 잘 못입어서그런거아냐? 댓글들 설명대로면 걍 안예블수없는 실루엣같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는게 맞겠지?
21:37 l 조회 1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3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2
21:37 l 조회 7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
21:37 l 조회 5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6
21:36 l 조회 8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9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11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20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4
21:36 l 조회 9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9
21:35 l 조회 21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1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4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2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6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1
21:34 l 조회 30
헤메코에서 머가 젤 중요해
21:3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