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85l 0
 
1개월 전
익인1
나는 약간 콧물덩어리처럼....
가끔이러더라ㅠ

•••답글
글쓴이
나도 콧물덩어리처럼도 나오고 완전 물로도 나온다ㅠㅠㅠㅠ
•••
익인1
병원가기 좀 꺼려지면
영양제라도 먹어바 ㅠㅠ

•••
글쓴이
매일같이 그러는게 아니라 몇달에 한 번 그래서 안 갔던건데 오늘 가보려구ㅠㅠㅠ
•••
1개월 전
익인2
나ㅜ 겨울에 추우면 더 그렇더라ㅜ
•••답글
글쓴이
아 겨울이라 그런가… 자주는 안 그러고 한 반씩 몇년째 그러는데 이유를 몰랐어
•••
1개월 전
익인3
나..ㅠㅠㅠ근데 어디서 봤는데 질염일수도 있다는데 냄새난적은 없거든? 산부인과 가봐야하나 고민..
•••답글
글쓴이
나도ㅠㅠ!!! 냄새는 안 나..
•••
1개월 전
익인4
배란기엔 그렇게 나옴
•••답글
글쓴이
헉 이거였구나
•••
1개월 전
익인5
기침하다가도 나와서 원래 그런체질잇다카드라 ㅋㅋㅋ
•••답글
글쓴이
헐 나야..
•••
익인5
쌤이 요실금일수도잇다해서 ㅋㅋ그냥 그러려니 하는중 a형이많대 왠지는 모르겠는데
•••
글쓴이
아 진짜..?
•••
익인5
난 줄넘기만해두 나오드라고
•••
익인16
헐 나도 에이형
•••
익인18
1개월 전
익인6
나도 그래 질유산균이랑 크랜베리 영양제 챙겨도 컨디션 바닥이면 소용없드라
•••답글
글쓴이
헉••••
•••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익인8
나 겨울에 그래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헐 나두 배란기되면 그렇고 질염때문에도 그렇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잇츠미…. 넘 찝찝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나 한번씩 그래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배란기에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배란기 때나 컨디션 안 좋을 때 가끔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 심할땐 진짜 너무 심해ㅠㅠㅠㅠ 대체로 면역력 떨어졌을때 심해지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5
1개월 전
익인17
냄새 안나도 그정도면 질염일걸 나도 그래서 병원갔었는데 이게진짜 한번 질염 걸리면 재발도 쉽고 그러니까
병원 다닐땐 괜찮았다가 또 몇달 지나면 또 그러고 그래서... 걍 포기함
생리때는 병원도 못다니니까 진료도 끊기고 이래서 뭐 질유산균 집에서 트렁크팬티 이런거 다 시도해봤는데 안됨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배란기에 그러던뎅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나도 생리처럼 울컥 나와
근데 배란일일 때 그래 한 1주 정도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그거 배란점액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몸 차가우면 나오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가끔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도 그래 별 상관없는데도 그럴때가 있음 문제 있는줄 알고 병원갔는데 문제없대서 그러려니 하는중...
컨디션 난조거나 진짜 배란일이거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5
1개월 전
익인26
그거 배란 뭐시기라고 저번에 봤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나도 심해서 병원 갓는데 그냥 배란기때만 그런거면 상관없대
•••답글
1개월 전
익인28
헐ᯅ̈ 나두 그래 그래서 가끔씩 생리인줄알고 놀래서 화장실간적 개많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나는 생리 시작전에 심해ㅜㅜㅜ
오늘도 물처럼 나와서 또 냉인가했더니 연한 갈색 냉이라 아마 내일은 피로 바뀔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0
가끔 코풀때도 그래서 짜증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향수 관심없는익들 여기중에서 모르는 브랜드 몇개야??2090 01.20 10:13 68813 30
내이름 영어 이니셜 너무 노간지야1341 01.20 13:32 64796 6
윤석열이 임신하면 60만원씩 주겠대827 01.20 15:32 55193 16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사친한테 이런 디엠 왔는데745 01.20 17:29 54908 14
주식/국내주식 와 나 kb 균등 2주..............77 01.20 11:20 46797 1
47308479 학창시절에 나 악의적루머 퍼뜨리고 욕 엄청하던 남자애가 있었는데 1:50 1 0
47308478 언제 연애할 수 있으까? 1:50 1 0
47308477 우리 가족 5명인데 집 25평이다 1:50 1 0
47308476 빵집알바 3일찬데 열받네ㅋㅋㅋㅋㅋ 1:50 1 0
47308475 하 자기 너무 힘들다... 오늘 진짜 일찍 일어나야되는데 눈 감고 한시간 넘게 누워.. 1:50 1 0
47308474 새내기라 모르는데 평일 알바 빡세? 1:50 1 0
47308473 난 진짜 개해서 이해 못하고 다 외움 1:50 1 0
47308472 카트라이더 잘 아능사람ㅜㅜ 1:50 2 0
47308471 우체국 잘 아는 사람!~! 1:50 4 0
47308469 영어권에서 자주쓰는 회화 공부하려면 뭐 봐야 돼? 1:49 3 0
47308468 알바 1시간 거리 1년 다니니까 1:49 3 0
47308467 나만 지금 배고파??????? 1:49 2 0
47308466 카페에서 노트북하는데 옆자리 개웃겼음(mbti 글임) 1:49 13 0
47308465 집에 진공포장기 쓰는 사람 1:49 2 0
47308464 대선이 이렇게 무서운 거였나 1:49 6 0
47308463 여쿨라 레전드 짜증!!! 1:49 10 0
47308462 썼다하면 인기글 가는 작명센스 알려줌1 1:49 15 0
47308461 화장하고 다니는 익들 데일리 화장 뭐뭐해??4 1:49 10 0
47308460 프랜차이즈 투썸이나 뚜쥬나 파바등 아무거나 딸기케이크 추천좀 ㅠㅠㅠㅠㅠㅠ3 1:49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48 ~ 1/21 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1:48 ~ 1/21 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