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976l 0
 
1개월 전
익인1
인정.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
설마… 바깥쪽에….?
•••답글
글쓴이
ㅇㅇ.. 안쪽은 말 많이하거나 그러면 일어날수 있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알 길도 딱히 없는데…바깥쪽은..ㅎㅎ
•••
1개월 전
익인3
아 왜용 멋이랍니당
•••답글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9
ㅋㅋㅌㅌㅌㅌㅌㅋ
•••
1개월 전
익인4
아니 마스크를 왜 그렇게... 영혼까지 털어서 쓰는겨 그 정도면 마스크 안에 세균번식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 좋아하는연예인 마스크바깥쪽에 보풀 있던데,,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두ㅎ… 빨아서 쓰는거같은 다회용 마스크였는데 약간 늘어나고 보풀있는거 보니까 만나기 싫더라
•••답글
익인6
편견이지만 왠지 맨날 빨지도 않고 하나가지고 돌려쓸거 같은 느낌………
•••
1개월 전
익인7
일회용...??
•••답글
글쓴이
응… 누가봐도 일회용인 마스크…
•••
1개월 전
익인8
미쳐 ㅋㅋㅋㅋㅋㅋ젠장 좀 벗겨서 버려쥬고싶른
•••답글
1개월 전
익인9
??마스크 보풀일어난다는거 처음 들어봨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
22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2
여러번 쓰고 빨아쓰면 보풀 일어나더러ㅋㅋㅋㅋㅋ
•••
익인35
33나도 진짜 처음 들어봐
•••
익인39
44나도
•••
익인47
5555 ㄹㅇ
•••
익인49
익인56
 
1개월 전
익인13
처음 들어봐 마스크 보풀이 일어나...? 아니 일어날때까지 어떻게 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난 그 연예인 마스크 천 보풀 엄청 일어난거 보고 정떨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아 인정 일회용 마스크 보풀일어난거… 밥먹고 일어나면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와 한번도 못 봐서 상상도 안 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7
헐 나만 그런 줄 ㅋㅋㅋㅋㅋㅋ 큐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아 나도 본 적 있는데 진짜 정떨어짐…ㅠ 추가로 똑같은 얼룩 며칠 연속 있는 거 봤을 때도…. أ‿أ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근데 나도 본적있음 담배필때 손가락으로 벗느라 보풀이생기는걸까 라는 생각도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겨울용 뚜거운 면마스크도 아니고?? 일회용이?? 일회용이 보풀 일어난다는거 첨봄
•••답글
1개월 전
익인21
ㄹㅇ 나 일할때 어떤 할아버지가 오셨는데 진짜 보풀 겁~나 크게 일어난더 쓰고와서 깜놀했어 보자마자 보풀먼저 보임...
•••답글
익인21
진ㅁ자 뇰럅게도 일회용 마스크 보풀 일어나..... 깜놀이야
•••
1개월 전
익인22
헐 나 오늘 봤어.. 순간 내가 잘못 본 줄 알았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우리 회사 팀장님이 그러는데,,,,,그냥 안쳐다봄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마스크 보풀난다는 거 첨 알았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일회용인데 빨아서 쓴다고.....? 마스크를 빨 수가 있어...!?!??!? 면마스크 말고?!?
•••답글
익인26
일회용 안빨아도 계속 쓰고다니면 마찰땜에 보풀생김. 뭐 바람도 맞고 주머니에 넣고 이러면서
•••
익인25
아 근데 주머니 넣었다 뺐다 하면 그럴 순 있겠다...
•••
익인26
근데 한 삼일 그렇게 쓴다고 보풀 생기진 않음ㅋㅋㅋ 일주일 넘어가면 보풀생겨서 보풀생겼다 하면 오래썼다고 봐야할듯
•••
1개월 전
익인26
울엄마가 그럼ㅠㅠㅠ 마스크 몇백개 있는데 아깝다고ㅠㅠ내가 봤을때 한 일주일 쓰면 보풀일어남.
•••답글
1개월 전
익인27
ㅇㅈ... 며칠을 쓰는거야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와 ㅇㅈ 진심 외면하게 됨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울 부모님도 그러심ㅠ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0
1개월 전
익인31
천마스크 매일 빨아쓰면 보풀일어나 혈육이 천마스크만 써서 그거 일주일만 빨아도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마스크에 보풀이 날정도로 쓴다고?,,,,2일만 써도 더럽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일화용을 뭐하러 빨아쓰냐...요즘은 50개 묶음으로 팔고 그러더만 그럴거면 마스크 쓰는 의미가 없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4
편순이 그런 사람 많이 봄 주로 나이든 사람들
•••답글
익인34
일회용 마스크 94마스크 ㅇㅇ
•••
1개월 전
익인36
1회용 싼거 쓰면 8시간이면 일어나긴 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울아빠 ㅋㅋㅋㅋㅋ마스크 보풀 한가득인데 자꾸 써ㅠㅠㅠ마스크 많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보풀이 일어나…? 몇번을 쓰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새거써도 고개숙이면 잠바랑 마찰때문에 맨날 생기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우리 엄마임.. 위험하다고해도 말을 안들어 사준다고해도 싫다고 난리법석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바깥..에 그게 생겨..? 예...??
•••답글
1개월 전
익인43
1개월 전
익인44
익인44
와우
•••
익인44
마스크에 보풀이 생기는 구나...
•••
1개월 전
익인45
1개월 전
익인46
마스크도.. 보풀이 생기는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어제 마스크 쓰고 격한 운동하니까 보풀 생기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하루만에 생길수도 있는거 아닐까?
•••답글
익인58
22 운동 끝나고 후다닥 들어가긴 하는데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네
•••
1개월 전
익인50
근데 나 어떤 마스크는 재질이 좀 그래서 보풀은 아닌데 방금 썼는데도 뭔가 좀 별로인 상태가 되더라고
마스크도 잘 골라 써야한 ..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일회용을 빨아쓴다는건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2
내 친구도 일주일씩 쓰니깐 보풀이 .. 제발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3
ㄹㅇ 지하철에서 가끔 지나가는 사람들이나 막 별로 안친한사람? 솔직히 그보풀이 어디에 걸려서 난 보풀아닌거 알어......ㅓㅡ 진짜 그거 재활용하는거 최악임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어째ㅐ서,,, 일회용은 일회용으로,,,
•••답글
1개월 전
익인55
헐... 천마스크도 아니고 일회용 마스크????? 진짜 얼마나 재활용한거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mbti별로 이거 궁금해361 01.19 20:29 25601 5
프리지아 실시간으로 짝퉁 계속 들통나는 중451 01.19 17:57 27454
23살이 스테이크 칼 쥐는 법 모르는거 어떻게 생각해...?220 01.19 17:27 11969 8
엥 폴바셋이랑 아티제를 처음 들어봤다는 사람이 많네223 01.19 15:09 9268 3
본인표출타로카드 새로 산 기념으로 테스트 2189 01.19 14:39 4700 1
47294881 같은 또래한테는 안설레고 항상 막 10살 이상 차이나는 사람 7:58 1 0
47294880 팔로우 수 적은데 7:58 1 0
47294879 나 월요일부터 다이어트 중인데 0.4키로 찜 뭐야? 7:57 3 0
47294878 제발 이거 봐주삼 제발제발제발제발 7:57 7 0
47294877 이 가방 어때? 7:57 9 0
47294876 그래놀라(씨리얼) 두 그릇 먹음..ㅎ2 7:56 7 0
47294875 나 한국떠난지 15년됐는데 내년에 한국가게되면 아예 외국인처럼 투어해야하낰ㅋㅋㅋ 7:56 8 0
47294874 아 앞머리 맨날 젖어 진짜 7:56 7 0
47294873 술먹고 취했는데 현타˗ˋˏ와ˎˊ˗ 어제 화장실에 오래있었는지 7:55 17 0
47294872 익들아ㅜㅜㅜ 집에 도둑이 똥 싼 꿈 꿨는데 안 좋은거야? 7:55 11 0
47294871 타지역에서 갑자기 카카오 로그인 됐음... 7:55 11 0
47294870 키는 170넘는데 얼굴 엄청 동안인 사람 봤거든? 7:54 23 0
47294869 코로나는 진짜 연애에 도움을 안주는구나2 7:54 24 0
47294868 이성 사랑방/곰신 더캠프는 훈련소때만 쓰는 거야!?1 7:53 16 0
47294866 6시에 알람맞추고 일어났는데 7:53 8 0
47294865 나 일본여행갔을때 가고싶었던 식당 간판이 한자 + 히라가나가 7:53 18 0
47294864 와 삼성페이 안 썼으면 큰일날뻔했어5 7:53 35 0
47294863 여행 갈 때 숙소, 교통 예약 보통 몇주전에 해?1 7:52 14 0
47294862 오늘 서울 롱패딩 각???1 7:52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0 7:56 ~ 1/20 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0 7:56 ~ 1/20 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