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212l 0
 
1개월 전
익인1
헐 수면부족인데ㅠㅠ 좀 더 일찍 자기 힘든 상황이야? 불면증??
•••답글
1개월 전
익인2
ㄹㅇㄹㅇ로......
•••답글
1개월 전
익인3
와씨 내얘긴줄 그래서 나 오늘 회사 안감 너무졸려서 그냥 오늘 푹 자려고
•••답글
익인6
부럽다 왜 안 자 빨리 자 나 대신...
•••
1개월 전
익인4
난 줄 ㅠ 난 학원땜에 9시 가는데 3시쯤 잠드니까 죽을거같음 ㅠㅠㅜ 하… 저녁에 알바 해서 또 바로 자고 싶어도 못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 그래서 매일 눈감고 양치함...양치 다 하고 나야 눈이 떠짐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
퇴근하고 밥먹고 자다가 12시에 일어나서 2-3ㅅ에 다시 잠들면 네시간밖에 못자고 일어나 ㅠㅠ 반복
•••답글
1개월 전
익인8
야근해서 그 시간에 자는 거야?? 너무 피곤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는 단시간 자는게 더 좋더라 잠죽자
•••답글
1개월 전
익인10
6시엔 일어나야돼서 늦어도 12시엔 자려고 하고있다… 덕분에 평일엔 내 삶이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ㅇㅈ,,,일찍자기엔 시간아까워서 새벽2시에자는데 그럼 아침에 피곤해 무한반복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진심.. 원래 알람 소리 재깍재깍 듣고 일어났는데 알람 소리 못 듣고 아찔한 경험 몇 번 하고 나니까 이제는 5분 10분 단위 다 해놓고 있음ㅋㅋㅋㅋㅋ 하....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날 꼴딱 새고 출근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근데 또 수면패턴때메 주말에 늦잠자고싶은데 못자는게 짜증남 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심 서울 사는 애들이 카페 기프티콘 주면 곤란함..551 10:51 73561
"서울에서 태어난 것 자체가 특혜야." 이러는게 ㄹㅇ 황당함524 11:09 42380 13
서울사람들 비판? 저거 폴바셋에서 시작된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450 10:47 58497 25
이성 사랑방 친절 당했는데 커플 분란의 원인이 되어버렸어... 나 어떻게 대처하지?..241 9:02 57031 27
웹툰 너네 씬 재탕 제일 많이한 벨툰 뭐야?🔥120 13:44 24558 5
47291100 아 요기요 토스 할인쿠폰 있길래 맥날 시켜먹을라했는데 23:53 2 0
47291098 와중에 인티 ㄱ너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23:53 5 0
47291097 제발 유투브 하나만 찾아주면 안될까? 23:53 4 0
47291096 ㄹ프라쟈 그럼 아는형님은 어찌되는겨 23:53 7 0
47291095 아옳이 얼굴 보면 기분 좋아져 23:53 3 0
47291094 갑자기 카톡 패턴생기더니 껏다키니깐 1440분 잠겼어 23:52 6 0
47291093 혹시 부모님께서 모아둔 돈 한푼도 없는 집 있니? 23:52 9 0
47291092 나 눈동자 진짜 새까맣다!!하는 익인들 있어? 23:52 3 0
47291091 이성 사랑방 Istp익인 있니..흑 23:52 7 0
47291090 지방대 치대랑 인서울 약대랑 어디가 좋아보여?3 23:52 10 0
47291089 인생 열심히 사는 (여자) 유튜바 추천해줘… 나 계절 끝난뒤로 너무 나태해졌어 23:52 21 0
47291088 요새 금수저에대한 환상이 너무크다고 느끼긴했음1 23:52 18 0
47291087 평소에 보던 사람들이 생각하던 그 정도로 금수저는 아니였던거겠지 뭐 23:52 10 0
47291086 이성 사랑방 카톡 안쓰고 인스타 DM으로만 연락 하는 썸남 어때?3 23:52 9 0
47291085 해운대 사는 부산익인데 금수저 또래 친구들 인스타 특징 말해줌 23:52 40 0
47291084 사람한텐 매력을 못 느끼고 캐릭터한테만 느끼거든1 23:52 8 0
47291083 돈 없으면 사질 마.. 23:52 19 0
47291082 신입인데 실수많이해 23:52 8 0
47291081 여기 광고작업 많이 온다…1 23:52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9 23:50 ~ 1/19 2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9 23:50 ~ 1/19 2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