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65l 1
바로 아프는 것..

일요일부터 장염걸려서 어제 겨우 살아났는데

먹을 수 있는 힘도 없고 먹자마자 속 울렁거리고 토할 거 같아서 안 먹고 그러다보니

탈수왔으니 수액맞고 약 먹으면서 물 엄청 많이 마시라는 의사쌤얘기에

3일동안 물이랑 후반에 사과 한조각 먹고..

어제는 겨우 컨디션 돌아와서 먹고 싶었던 파스타 먹었는데

오늘 또 다 뿜어내네 ㅠㅠ

4키로빠졌...

이번주는 걍 조심히 먹어야겠다..다른 익들더 조심혀..
 
1개월 전
익인1
맞어.. 나도 수술받고나서 5키로 뽝 빠지더라 다들 아프지말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
맞아..난 한 일주일 아팠는데 쉬는건 편하게 쉬고 먹고 눕고 병원가기밖에 안했는데 3키로 빠짐
•••답글
1개월 전
익인3
근데 죽다살아나는게 문제...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난 아파도 개잘먹....장염이어도 먹고 몸살나도 먹는다...아플때 치킨 먹어봐 싹나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
장염 걸리면 일주일은 먹는 거 조심해야 해ㅠㅠ 나도 먹고 나면 뿜어서 죽만 먹었어ㅠㅠ
•••답글
글쓴이
아 그래????ㅠㅠ 나 처음 걸린거라
배 안 아프면 나은 줄 알고 그냥 먹었는데 아우멍충이 ㅋ큐ㅠ

•••
1개월 전
익인6
맞아 살은 맘고생or몸고생 하면 무조건 안빠질수가없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7
익인7
기본 3~4키로는 빠지는듯
•••
1개월 전
익인8
근데 아파서 빠진 거 다시 평상시 건강하게 돌아오면 몸무게도 돌아옴 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알바 짤렸어 이게 짤릴일인지 봐주라960 01.26 12:59 75964 23
이성 사랑방 애인이 여행중에 pc방 한시간만 갔다온다하면 어때?775 01.26 15:47 64811 8
와 이거 7개 안넘는사람이있나?351 01.26 23:48 14704 6
가난한 집 딸은 매일 이런문자에 숨이 턱 막혀...249 01.26 15:20 13686 12
웹소설 쏘들은 벨 로판 로맨스 판타지 등 특정 장르만 봐?87 01.26 12:34 10889 1
47398295 한시간이라도 잘 말1 5:51 5 0
47398294 쿠팡 알바 오늘 가지 말까… ㅠㅠ 5:51 7 0
47398293 불면증 너무 심해서 미치겠어... 5:51 7 0
47398292 뚜레쥬르 이 빵 뚜쥬르 이 빵이랑 너무 비슷하게생걌다 5:51 17 0
47398291 비교하는 습관같은 거 어떻게 고쳐야할까ㅜㅜ 5:50 10 0
47398290 혹시 마마이드? 먹어본 익들 잇어?? 5:50 6 0
47398289 나는 수도권에서 태어나서 사는 거 너무 싫음 ㅜ 5:50 14 0
47398288 솔직히 불행한사람 행복한사람따로있는거같아 타고난거같음저런것도 5:49 10 0
47398287 속건조있는 익들 기초 뭐 써??1 5:49 7 0
47398286 이성 사랑방/연애중 진도 안뺏는데 애인한테 같이 거품목욕 하자하면 좀 그런가…2 5:49 18 0
47398285 정시러들 원서 조합 몇칸했어? 5:49 8 0
47398283 국장 4학년 1학기는 이수학점 예외지? 5:48 12 0
47398281 나같은 사람 있을까4 5:48 22 0
47398280 와 진짜 층간소음 때문에 살인충동 든다 5:47 13 0
47398279 와 나 강퇴 당했다가 취소됐다 5:47 50 0
47398278 타임스퀘어 확실히 금요일에 사람많지 않아??2 5:46 16 0
47398277 한국이 새벽일 때 푸는 학창시절 썸탈뻔했던 이야기 ㅎ (글이 너무 길고..3 5:46 29 0
47398276 이성 사랑방/이별 헤어졌는데 겹친구 만나기로 했어.. 5:46 13 0
47398275 다들 손에 반지 몇 개 있엉??3 5:45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5:50 ~ 1/27 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5:50 ~ 1/27 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