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팁/자료   질문   정리글   기타
l조회 7356l 0

오로지 은손셋만을 위해 | 인스티즈



제로 키우는중... 별의아이 쌍둥이룩 넘나 제로를 위한 것

아니 근데 제로 쿠폰 하나로 둘이쓰고 옷도 같이입힐수있는거 짱조은것같아!!! 본캐 엔버여서 변신전후 뽀라 두개 달아주느라 울던 용에게 펼쳐진 신세계ㅜ

추천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개월 전
용사1
헐 대박 예쁘다!! 나도 제로 꾸며줄까
•••답글
글쓴용사
웅웅!!! 별의아이가 너무 제로꺼라서 난 일부러 만들어서 키우고있는데 옷 아니더라도 이번 은손 성형이랑 헤어 넘예라서ㅜㅜ 쿠폰만 돌려도 조을거같아
•••
용사1
ㅋㅋㅋㅋ200찍고 손도안대는데 용사글 보고 급 저거 입혀주고싶어졌어😘
•••
글쓴용사
영업성공한것같아서 기분좋ㄷr...★ 나도 좀 키우다 말것같긴 한데 캐선창에 입혀서 세워두기만 해도 뿌듯할것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지르자 고고
•••
1개월 전
용사2
헉 제로는 성형 헤어도 쿠폰 하나로 둘 다 쓸 수 있어?? 선택권은 둘 다 주고??
•••답글
글쓴용사
웅웅!! 나도 테섭에서만 해보긴 했는데 쿠폰 하나로 둘다 각자 고를수있더라!!! 글고 캐시템도 성별 안붙은건 하나로 둘다입힐수잇대
•••
용사2
헐 나 제로 104에서 멈춰있어서 하나도 몰랐엌ㅋㅋㅋ둘 다 사줘야하는줄 알고 포기했는데 괜찮은걸..? 알려줘서 고마워!!
•••
글쓴용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엔버키우다와서 당연히 두배겠지? 했는데 아니래서 컬쳐쇼크먹었다구... 심지어 이번엔 성형이랑 헤어는 선택권이니까 제로에 해주기 진짜 가성비 짱인거같아 ㅜ 용도 즐메하쟈!!!
•••
1개월 전
용사3
헐 그럼 제로는 옷 모자망토신발무기는 하나로 쓰고 옷만 두개 이ㅛ으면 되는거야?????
•••답글
용사4
엉 맞아 ㅋㅋ
•••
용사6
헐 제로 키우고 싶어짐..
•••
용사9
제로성능도 좋더라 크바 진심 사기야..
•••
1개월 전
용사5
아 팔라딘 주려고 했는데 두 개 사야 하나
•••답글
1개월 전
용사7
아 ㅓㅎ 완전 똑똑이다 너!!!!! 제로 줄까...
•••답글
1개월 전
용사8
저거 성형 뭐야...?? 너무 이쁜데??
•••답글
글쓴용사
저거 이번 은손으로 나오는 다이아얼굴!! 나도 테섭에서 해본거야!!!
•••
용사8
다이아... 기억해뒀다가 꼭 해줘야징 고마워!!
•••
1개월 전
용사10
으아아아ㅏ 너무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용사11
와 대박 나도 감상용으로 사둘까...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메이플스토리 와 친창 어케 딱 돈있을 때마다22 01.28 20:30 5987 0
메이플스토리 메린인데 돈 어떻게 벌어…?27 4:14 2116 0
메이플스토리 연휴에 할일 메이플스토리인사람?13 01.28 22:14 677 0
메이플스토리/질문 메린이 보조 직업은 비추천이야? ㅠ20 15:03 1048 0
메이플스토리/기타 쉼표 색 골라주라18 9:53 1100 0
47437972 템값 넘 비싸졌네... 19:18 5 0
47437914 사람들 달토끼랑 은하수 토끼 헷갈리나봨ㅋㅋ1 19:14 23 0
47437837 얘드라 테라 불독 어때? 19:09 11 0
47437820 테라 팔라딘 오때?? 원킬컷 ㅠㅠ2 19:07 11 0
47437741 단추인형 얼굴 짱귀여워ㅠㅠㅠㅠ1 19:01 39 0
47437685 빨리 만우절 왔음 좋겠다 18:57 17 0
47437670 모험가 넘무 재밌다1 18:56 12 0
47437635 자석펫 레벨 몇부터 쓸만하다고 생각해?8 18:53 48 0
47437598 차차 믹렌 골라주라!1 18:51 21 0
47437590 비숍용들 혹시 노란색 구체가 맵에 있는 전원 감싸는 스킬이 뭐야??2 18:50 35 0
47437568 판테온 퀘스트 안하면2 18:48 18 0
47437406 시골섭 사는 용들 있니2 18:35 17 0
47437316 에디에잠 30퍼 15연펑했는데2 18:27 31 0
47437315 블랙셋 까야하는데 완드받아야해 스태프받아야해?2 18:27 38 0
47437300 쉼표 믹염 골라줏쉐이..8 18:26 57 0
47437245 다들 쉼표헤어 믹염 뭐했어??3 18:22 22 0
47437235 내맘속의 0티어 동백헤어 날렸는데도 18:21 32 0
47437161 나 이런거 처음 봐2 18:15 62 0
47437146 리마스터 막상 본섭오니까 너무좋다1 18:14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9:20 ~ 1/29 1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