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2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0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20살때 첨알음.. 알바는 고등학생때 했는데 유독 실수를 많이하고 항상 사람 대하는게 서툴고 그 흔한 인수인계도 제대로 못하고 느리게해서 뒷사람한테 쿠사리 듣고  

 

손님 말 제대로 이해못해서 서빙 잘못갖다준적도 많고 

암튼 너무너무 실수를 많이해서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해서...병원가서 검사했는데 ...네...내가 생각한 그게 맞았어  

 

학교다닐때 공부는 당연히 못했고 지금 사회성도 없어... 

근데 친구는 두루두루 많았는데 .. 내가 경계선이라는걸 첨엔 부정함...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검사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웩슬러 지능검사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에서 나아질 수 있대??아직 나이가 어린데 넘 속상해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지능은..치료가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노력하면 올라갈수는 있는것 같아 남들보다 더많이 노력해야 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리 알아차린건 좋은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뒤늦게 아는것보다 훨씬 할 수 읶는 일이 많지 않을까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짤렸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으로 기회 많을거 같아 알바 짤려서 속상하겠지만 직장이 아니라 알바고 알바는 언젠가 그만둘 일이니깐 너무 마음쓰지마ㅠ너가 잘할 수 있는 일들 뭔지 고민해보면 나중에 좀 편할거 같아 ((걍 내 개인적인 생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 😭 따뜻하게(?) 말해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때 도움이 됐어?
나도 진짜 심각하게 쓰니랑 같은 고민 중이라서..
그거 병원에서 도움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닁...지능은 선천적인거라 치료는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ㅜㅜ 본인이 노력하면 어느정도는 올라갈수있어 ! 난 그 노력조차 잘 안돼서 ㅠ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학과 전공 너무 못 쫓아가서 진지하게 경계선 의심하고 잇어서 그런데 증상 조금 더 자세하게 알려줄 수 있을까?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사람이 하는 말의 의도를 잘 못알아차려.. 눈치가 없는편이고 순하고 자기중심적이며 공감능력도 일반사람들에 비해 많이 부족해.. 그래서 범죄에 노출될 가능성도 높다고 해.. 상황판단능력도 떨어지고 우유부단하기도 하고 대인관계도 어려워 무엇보다 행동이 느려 .. 느릿 느릿...게으르고 느려 일을 빠릿빠릿하게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 답변 고마워!!!!! 그럼 평소에도 이상하다 본인이 느꼇거나 중고대학교 학업 성적은 어땟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회성 없다기엔 알바도 잘 하는 것 같은데 아무리 실수해도 ,,.ᐟ 뭐든 하는 게 중요하지 아직 어리니까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인 걸,, 나도 쓰니랑 비슷한데 병원 가볼까 싶다 갑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은 어떻게 지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이 조금이라도 생기면
8:56 l 조회 6
지하철 대각선으로 끼어드는거
8:56 l 조회 3
하이닉스 이 개잡주는2
8:56 l 조회 26
어제 안찡찡거려서 다행이다
8:56 l 조회 6
난 아직 겁이많은가보다
8:55 l 조회 16
53년동안 2번인 7월장마래
8:55 l 조회 10
인형뽑기 한 번도 해본 적 없듀
8:55 l 조회 6
와 민경편집자의 길을 걷고있는걸까 나자신?
8:55 l 조회 19
근로장려금 들어왔어?
8:55 l 조회 8
삼전 하닉없어서 우울한 친구들아1
8:54 l 조회 31
컴활 2급 필기 균쌤 강의 들으면 커버 가능해?4
8:52 l 조회 8
근로장려금 새벽에 들어왔었네 2
8:52 l 조회 16
현대 날아오르자
8:52 l 조회 20
찐친 병문안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8:51 l 조회 11
기타 독학으로 하기 많이 어려울까? 3
8:51 l 조회 7
집에서 기초 튼튼하게 해도 한시간 넘어서 베이스 깔면1
8:51 l 조회 9
워우 하닉 2일전에 250일때 추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8:51 l 조회 193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2
8:51 l 조회 25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10
8:51 l 조회 23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5
8:5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