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6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153/61인데 이번에 빼긴할건데 그냥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153 61이 살 많은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자신이 느끼기엔 많아서.. 그래서 남들이 보기엔 더 그래보일고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들한테 얼굴에 살없어~ 말라보여~ 이말은 믿으면 안되고 실제로 어케 보이는지가 중요할거같아
근데 남녀 불문하고 별로 안쪄보여 하면 걍 괜찮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들도 그래! 얼굴살도 살인데 얼굴 이미지가 그렇대.. 뭔말인지는 잘 모르겤ㅅ지만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뭐 괜찮은거 같은데?
내생각에 사람 살찐거 젤 많이 드러나는건 첫째가 얼굴 둘째가 몸인데
몸은 그냥 통통+군살 있는 정도면 옷입으면 티 안나고...
네가 얼굴살 많이 없다그러면 살찐지도 모를걸? 그냥 마른편은 아니구나 이정도만 생각하지 머.
그리구 남자들이 보통 여자 몸무게는 말 안 하면 몰라~ 여자들도 남자 키 말 안하면 모르잖어ㅋㅋ

믿거나 말거나지만
자기 여친 48k인줄 알고 맨날 나는 여자 몸무게 50k 미만이면 좋겠어 하던 인간이 알고보니 자기 여친 58k였고 뭐 그런 것도 있다던데
비슷한 이야기로 남자가 170안넘으면 어쩌구 말하고 다녔는데 남친 실제키는 168이었다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렇구나..!! 요즘 살쪄서 자존감 낮았는데.. 남이 보는겅 다를수가 있구나!!ㅎㅎㅎ 댓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비슷한데 근육량 평균이면 보통통인 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육량 보통이야! 그럼 엄청 뚱은 아니라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근 나는 하체비만이라 배랑 허벅지가 좀 통통해서 잘 가리면 보통으로 보인다해쓰 그래서 치마랑 슬랙스 자주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옷으로 좀 커ㅂㅓ해야겠다!! 댓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눈바디가 중요하니까 잘 보고 어디를 커버하면 말라보일지 연구해봐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그래야지 아 근데 좀 고민인게 커버 할수있게 입을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잖아 그럼 그 아닐때의 모습보고 실망할까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어차피 딱 살때문에 싫어지는거면 그다지 좋은 사람도 아니고 외적인 요소만큼만 좋아한거 아냐?
근데 쓰니야 지금 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할지도 모르는 사이면 추측하지말고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친해지는게 먼저야
그리고 네 자신이 살때문에 매력없다고 생각하는 낮은 자존감 버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고마워 갑자기 찐 살이라 자존감 내려갔는데 그럴필요없넹!! 자신감 가져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마른체형이라 이성은 좀 통통한 사라이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내 정도여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내주변엔 그런 남자가 없냐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153/61이면 좀 뚱뚱한 체형 아니야? ㅠㅠ 나 158인데 53이였을 때도 엄청 사람들이 머라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내가 생각해도 뚱뚱한거 같아! 그래서 궁금해서 물어본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이는 게 진짜 중요한 걸 느낀게,
내가 155에 56이거든
나랑 키가 비슷한 친구가 45인데도 비슷해보인다고 했어
실제로 사이즈도 비슷하고!
게다가 난 찌면 한 곳만 살이 붙는 체형이라 오히려 동글동글 다채롭게(?) 찌는 애들이 귀엽게 보이더라!
주변 남자들도 그런 매력을 좋아하는 애들이 꽤 있으니까 너무 본인을 궁지로 내몰지 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고마워 익들이 내 자존감 올려주네!! 자존감 깎지 말아야겠다 너무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래내일 일경험 해본사람 있어???
0:55 l 조회 1
아시아에서 우리나라사람이 옷 제일 잘입어?1
0:54 l 조회 6
면접 15:40 ~ 17:00 사이 괜찮냐고 물어보고
0:54 l 조회 8
남동생 겉멋든건가1
0:54 l 조회 7
아 진자 퇴사하고싶다
0:53 l 조회 4
개열받아서 잠안온다4
0:53 l 조회 17
요즘 꼼데가 왤케 이쁘지4
0:53 l 조회 10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1
0:53 l 조회 17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3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27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12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3
0:51 l 조회 79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3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8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2
0:51 l 조회 8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11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3
0:50 l 조회 10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3
0:50 l 조회 23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