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52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4년 전 (2021/12/07) 게시물이에요
??? 급한거나 중요한 일 말고는??
대표 사진
익인1
웅 상대방 입장으로 생각하면 걍 나 한대 치고 싶를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웬만큼 중요한 상황 아니면 아예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응… 그냥 내 애인한테 연락 많이 오는 거 싫더라구ㅜㅜ 물론 애인 있는 쪽에서 알아서 잘 선 긋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하기는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기본이라고 생각함 솔직히 사람마다 기준달라서 선만 안넘은 되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성이라면 걍 기분 나쁜 사람도 있음. 그래서 괜히 친한척해서 분란 만들지말고 배려해주는게 맞다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이유 있어서 하는 거 빼곤 그냥 이름 뜨는 자체로 오해받기도 싫어서 먼저 카톡 그만하자고함ㅋㅋㅋ 뭐 애인이랑 서로 프리하다고 니가 싫으면 어쩔 수 없지 뭐ㅠ 라는데 그래 맞아 어우 내가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굳이 해야하나 싶긴 하지 나는 할 일 생기면 정리해서 길게 카톡 하나로 보내놔 최대한 티키타카 안되고 오해할 일 없게.. 매너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애인 없을때도 이성한테는 굳이 연락 잘 안하게 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도 된다고 생각해 숨 막혀
혼자일 땐 연락하고 애인 생기면 연락 끊고를 애인 생길 때마다 반복하라고?
그러는 사람들 솔직히 애인이랑 헤어지고 연락 오는 것도 달갑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뭔상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집 남자들은 우즈베키스탄-콩고 끝나고 욕 엄청 하네
11:21 l 조회 3
나 엽닭 처음 시켜보는데
11:20 l 조회 3
출장마사지 운영하던1
11:20 l 조회 6
병원가서 내상처 보여주고싶은데 뱃살옆이야
11:20 l 조회 5
새벽에일어나 고기먹으려고했는데
11:20 l 조회 3
도서전 가는 사람이 영화제 락페 가는 사람인거 ㄹㅇ인듯2
11:19 l 조회 15
이번 월드컵 결과2
11:18 l 조회 31
내친구 160에 47키론데 걍 개개개말라던데
11:18 l 조회 33
잔 사이에 0.7키로 빠졌네
11:18 l 조회 4
이번 월드컵에 조규성은 왜 없었어??2
11:18 l 조회 52
내향인 파워 J…는 일요일 계획짜는날 힐링1
11:18 l 조회 17
뮤슨 채팅방 같아? 2
11:18 l 조회 44
매직하는데 17만원 어케 생각해14
11:17 l 조회 26
부산역 근처 국밥집
11:16 l 조회 12
커뮤사세 빼고 호텔결혼식이면 축의금 20부터 스타트일까..?4
11:16 l 조회 27
난 너무 자신감이 없어.. ㅠ 1
11:16 l 조회 29
손톱에 세로줄 생기는 병 1
11:15 l 조회 15
향수 좋아하는 남자중에 난임 불임 진짜 많아2
11:15 l 조회 53
심심해 다들 머해,,11
11:15 l 조회 31
신발 뭐살까ㅜㅜㅜㅜㅡ 1
11:1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