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57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6
이 글은 4년 전 (2021/12/07) 게시물이에요
티 안에 넣으니까 엉덩이 겁나 부담스러워...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티 빼서 입우 ㅋㅋㅋㅋ 땀나서 엉땀찰듯 ㅠㅠ
햄버거집은 그래서 안에 반팔 하나 더 입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 넣어서 입어야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런 규칙이 있어? 신기하다 담에는 바지 널널한거 입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차나 햄버거 먹으러와서 엉덩이보지는 않으니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알바 하는 분들한테 보이잖아ㅠㅠㅜ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뒤에 뭘로 살짝 묶으면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어느 부분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옷이 너무길어사 넣었을때 이상한거지? 그러면 뒤쪽은 잘안보이니까 머리끈같은걸로 잡아서 살짝묶으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길어서 이상한게 아니라 그냥 엉덩이에 너무 딱맞아서 부각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 어쩔수없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ㄱㅊ 일하느라 바빠서 남 엉덩이 안 볼거야!
앞으로 쭉 입어야 하는데 매일 걱정하면 너무 힘들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ㄱㅊ 어차피 서로 일하느라 신경도 안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겨울이몀 가디건있을켄데 가디건달라그랭 근데신입이니 규ㅐㄴ히 쩜장지나갈때 아추워 이래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버거킹 3년차인데 노상관임 ㄹㅇ 안 보여 일하느라 바빠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한뚱뚱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버거킹 모자도 멍불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지도 빳빳한 재질이라 멍불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6년 전 일했는데 아직 빳빳한 거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맥날이랑 버거킹 다 해봤는데 차라리 맥날 유니폼이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지 딴 사이즈 없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바생들 신경 안쓰긴해 ㅋㅋ 아니면 더 큰 바지로 입어봥 계속 신경쓰이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튼 화이팅 ... 버거킹 노예가 되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이즈 큰 거 달라구래 그거 배바지하고 만세하면 적당히 나와서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버거킹 입사 축하해,, 그리고 빨ㄹㅣ 탈출하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 빼서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거킹은 바지 유니폼도 있구나 롯리 알바할 때 티만 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ㅊㄱㅊ 아무도 모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그랬는데ㅋㅋㄱㄲ 익숙해지면 신경도 안쓰임 ㅋㅋㅋ
근데 별개로 유니폼 바지 개구려 재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바지 개 불편함ㅠ 티도 못 빼..
그래서 나는 유니폼중에 잠바 있거든?? 집업같은거 입었어 기장 좀 있어서 엉덩이 가려지고 따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매니저님한테 집업 남는거 있는지 한번 물어봐! 내 기억으론 몇개 없어서 얼렁 찜해야됐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맥날 버거킹 둘다 일해봤는데 ㄹㅇ 맥날 유니폼이 훨훨 더 편함 ㅠㅠㅠ 물론 버거킹도 오지게 바빠서 엉덩이 신경안쓰지만 ㅠㅠ(나도 한 엉덩이 한다우 ㅠㅠ중고딩때 별명이 오리궁뎅이였음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13:20 l 조회 4
영화나 소설같은 사랑이 어떤거야?
13:20 l 조회 5
이북리더기 오닉스 포크6 괜찮아? 1
13:20 l 조회 6
집에 러브버그 나왔다
13:19 l 조회 5
남자 키작다는게 몇정도를 말하는거야?9
13:19 l 조회 22
눈에 속눈썹 자주 들어가는거 해결방법 없을까…4
13:19 l 조회 14
솔직히 연애하는데 돈 몇대몇인데 이거 맞는거야? 묻는 자체가2
13:19 l 조회 19
진심 돈 내면서 연애하는 애들이 호구임2
13:19 l 조회 23
토이스토리 어때
13:19 l 조회 4
내돈살려.......
13:19 l 조회 7
신용점수 945점으로 올랐다고 연락 왔네
13:19 l 조회 12
카광 이상한사람이야?8
13:19 l 조회 20
나는 미국보다 유럽의 느낌을 더 좋아하는거같음(여행)
13:19 l 조회 7
호감이 가는건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2
13:18 l 조회 7
나 궁금한거 있어
13:18 l 조회 9
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
13:18 l 조회 3
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
13:18 l 조회 8
테일즈런너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
13:18 l 조회 6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13:18 l 조회 14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6
13:1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