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36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이거 아이폰 몇인지 아는 사람 있어?! | 인스티즈 

 

폰 바꾸려고 하는데 이 분 사진 보면 항상 

폰화질이 깨끗해보여서 바꾸고시퍼서 !!!!!!!
대표 사진
익인1
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2도 저렇게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3은 카메라 대각선이고 저건 1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너무 고마워ㅠㅠㅠ흣흑 사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폰11 퍼플아닐까? 13도 퍼플색이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홈가서 보고왔는데 아이폰12 퍼플이네 11퍼플은 연하고 12퍼플 색이 진한데 저 사진보니까 딱 12가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홈까지 봐서 보고와주다니... 너무너무 고마워 이 사진도 보면 12인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건 12거나 미니 같은데 미니도 퍼플이 있나? 잘 모르겠다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7에게
12랑 12미니 둘 다 퍼플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1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댓글 넘 고마워ㅠㅠㅠ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아님 12야 13은 대각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넘 고마워 익인 복 받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 퍼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댓글 정말 ㅠㅠㅠ 복 받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깻잎통인거 보니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 퍼플 내폰ㅇㅇ 12는 더 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폰이랑 똑같은디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각져있는거같은데 12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2 퍼플 같ㄷㅏ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ㅠㅠㅠㅠ사랑해 사랑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 받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퍼플이넹 11퍼플은 저거보다 더 연한 보라 타로밀크티 ㅛㅐ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색깔로 11 12 말 갈리는 이유가 각자 폰 화면마다 색 다르게 보여서 그럼.. 나 폰이랑 공기계랑 같은 사진 봐도 완전 다른 색으로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ㅠㅠ 그렇구나 폰마다 색이 달라보이는구나 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고맙넹 알려주려고 해서... ㅠㅠ 내가 보기엔 연한 보라 인 것 같아쏘!!!! 히히 나도 알려준거 토대로 검색해서 자세하게 알아봐야겠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퍼플인거 가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모양 보니까 12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납작하자나
그럼 12 퍼플이야
11은 동그랗고 13은 애초에 대각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진 더 보고 측면이 각지고 보라가 더 찐하면 12 측면 둥글고 연보라면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2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옆에 각져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케이스 색깔 정품 실리콘 케이스 컴콰트 같음 12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케이스 카메라부분 보면 12퍼플 라인일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2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서리가 각져서 12 퍼플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시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2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각진거 같아서 12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2 왜냐면 내 폰 11퍼플인데 저렇게 안 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 아니네 다시 보니 11 같기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2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옆면이 각져있으면 12고 아니면 11이야! 케이스땜시 잘 모르겟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1이야 내폰이 저리생겼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2야 11은 동그람 모서리 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다시 보니 동그란 거 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댓글 사진 보먄 12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2 퍼플일듯 왜냐면 내가 12 퍼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11퍼플이라 생각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1 같아 내가 12 퍼플 쓰는데 저것보다 진함 11은 공차 타로밀크티 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12 퍼플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 각져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1인가? 내거 딱 저렇게 생김..참고로 밤에 사진 잘안찍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2 퍼플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거 12미니 퍼플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미니쓰는데 여자 평균 손이면 쥐었을때 손가락 딱 저 위치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ㅠㅠ맞아 고마워ㅠㅠㅠㅠ ㅠㅠㅠㅠ흣흑 맞는 것 같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12퍼플 미니 인가봐....
사진 계속 찾아보는데 이 인스타 얼짱 언니
손에 비해서 너무 작은거야 미니구나 했는데
그래서 11퍼플 미니 찾아봤는데
11은 미니가 없네... 결론은 12퍼플 미니 인 것 같다!!!!! 이렇게 댓글 달릴 줄 몰랐는데
너무너무 고마워 다들 ㅠㅠㅠㅠ흑흣 복 많이 많이 바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상황이면 더 치트에 공개로 당근마켓판매자신고해도됨?
11:08 l 조회 1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
11:07 l 조회 7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6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1:07 l 조회 4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1
11:07 l 조회 7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5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7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5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1
11:06 l 조회 18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8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2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1
11:05 l 조회 12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4
11:05 l 조회 24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1
11:04 l 조회 24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6
11:04 l 조회 49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2
11:04 l 조회 12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7
11:03 l 조회 55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2
11:03 l 조회 27
이런치마에 검은 신발 어울리나?2
11:03 l 조회 39
너는 맨날 운동하면서 배가 안 빠지니? 2
11:0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