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40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미술학원 알바는 하기 싫고…. 

꿀빨 알바는 하고 싶은 나약한 나에게 뭐하는지 알려줘
대표 사진
익인1
외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멋있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는 선배나 친한교수님있으면 외주 해보라고 귓뜸주실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멋진싸람이 되어야겠군…코로나 끝나면 꼭 아는 선배 생기구 싶다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학원은 시급 만원줘서 그냥 학원알바하는중..!! ㅠㅠ 1학년들 가르쳐서 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술학원 알바 진짜 천차만별이더라 최저부터 12000원까지 다양해…익인이네 학원은 좋은 학원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난 ㅠㅠ 미대생은 아니고 올해 미대 합격한 현역인데도 만원주신닷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진짜 대박 좋은 학원… 내 칭구들 최저받다가 일년 후에 만원이라는…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술학웜 알바가 그나마 제일 꿀빠는 알밬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술관해봤는데 진상도 꽤 있고 큐레이팅 해주던 거라서 외우기도 좀 해야했공!ㅋㅋ 그냥 일반 프랜차이즈 알바는 더 힘듦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미술관 대박 간지나~!~!~!! 미술학원….일반학원이 넘 편하더라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앜ㅋㅋ 마자 채점알바가 더 편하긴 한데, 난 미술학원은 예비반은 대화하는 재미로 하고 입시반 애들은 그냥 나중에 대학에서 만날 친구들로 가끔 지나가다 질문 받고 쌤이 시키면 그림 봐주다가 정시기간 때 평가나 시험보면 얄루하면서 다님ㅋㅋㅋㅋㅋ 대신 눈치는 조금 보게되더랑 난 좀 학생 많은 반이였어서 정시 때 되면 애들 상담하고 울고하는게 좀 슬펐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엉…ㅠㅜ 정시때 엉엉 울던거 생각나는구만……정특때 전임쌤 화내면 보조쌤들 눈치 많이보시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뭔 방구석 전문가들 다 나와서 훈수두냐
9:48 l 조회 1
슬랙스 자주 입는 익들아
9:48 l 조회 3
눈뽕때문에 독서실 바꾸는거 에바야?1
9:47 l 조회 8
나 운 ㅁㅊ다1
9:47 l 조회 15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5
9:45 l 조회 16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47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7
9:44 l 조회 34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2
9:44 l 조회 18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14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19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2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25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7
9:42 l 조회 36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
9:42 l 조회 16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8
9:41 l 조회 49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12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4
9:41 l 조회 20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7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