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3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예스24 중고샵에서 소설 박스본 세트를 하나 샀는데 낱개가 왔어.. 이거 엄연히 허위매물 아니야?? 

환불해달라고 연락했더니 왕복 배송비 부담은 못하겠댘ㅋㅋㅋㅋㅋㅋㅋ 누구 잘못인데…하 본인이 살때 그랬던거랑 내가 살때 본인이 “박스세트”로 올린거랑은 다른문제 아니야? 최대한 말투 모나지 않게 하려고 했는데 괜찮니..? 하 진짜 너무 화난다….ㅠㅠㅠㅠㅠ 

얘들아 제발 한번만 봐줘 나 진짜 화나 죽겠어 중고거래 이거 어떻게 못해?? | 인스티즈 

얘들아 제발 한번만 봐줘 나 진짜 화나 죽겠어 중고거래 이거 어떻게 못해?? | 인스티즈 

얘들아 제발 한번만 봐줘 나 진짜 화나 죽겠어 중고거래 이거 어떻게 못해?? | 인스티즈 

이건 구매내역!! 분명 박스 세트라고 써있음ㅋㅋㅋㅋ 

 

이거 혹시나 신고해도 판매만 못하는거고 저 사람한테 별다른 불이익은 없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예스 24에서도 머라도 못해주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전화 해봤는데 그냥 판매자랑 왕복배송비 합의하고 전화해달래ㅋㅋㅋ 환불절차만 도와준다고.. 그땐 판매자가 이렇게 나올줄 몰랐어서 알겠다고만 하고 끊었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사에 전화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나머지는 윗댓 참고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위매물로 신고하겠다고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답이 안 왔는데 답 오고도 모르쇠하면 그렇게 해야겠다ㅠㅠ 고마워ㅠㅠ 익인이가 봐도 내 잘못은 없는게 맞을까? 내가 너무 내 일이라 혼자 화나하는건가 싶기도 해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궁금한 점 있어
0:26 l 조회 2
쿠팡 망할일 없어?
0:25 l 조회 4
근데 진짜 쌍도남은 걸러야함
0:25 l 조회 8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0:25 l 조회 4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5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
0:25 l 조회 27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7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10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3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
0:25 l 조회 8 l 추천 1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0:24 l 조회 6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1
0:24 l 조회 4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2
0:24 l 조회 6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2
0:24 l 조회 52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2
0:24 l 조회 5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4
하 근장 못 받네 ㅋㅋㅋ 3
0:23 l 조회 45
어떤 다이어트가 더 빡세? 2
0:23 l 조회 8
택배 가지러 가야할까..?ㅠㅠ 1
0:23 l 조회 8
내년에는 근로장려금 대상에서 벗어나고 싶다 1
0: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