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4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너네 옷 어떻게 입어… ? 

아 … 나 어린이집교사는 아닌데 치료사거든?  

애기들 대하는데 

나 맨날 올블랙 아니면 와이드 청바지에 까만색 상의 입는데 내가 키도 큰 편이라 애기들이 무서워하더라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치료익 얼집 치료복 따로 주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어린이집은 아니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리치료사복 수술복 이런 거로 검색해서 개인이 사는 건 싫으니?ㅠ 나는 치료복 한 번 입으니까 못 벗어.. 청바지 입고 4년 동안 일한 게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나는 롱원피스나 롱스커트 입고도 치료 잘 했어ㅎㅎ 그 나이때 애들은 거의 무발화고 내 힘으로 컨트롤 가능하니까 치마도 괜찮았움! 복지관 얼집 사설 다 롱스커트,원피스 잘 입고 다녔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치원교사 익,,, 약간 밝게,,, 셔츠에 베이지 니트조끼 이런식으로 ㅜ 나 대학생때 무지색만 입고 다니다가 맨날 검정색 옷만 입고 ㄹ오니까 아이들ㅇ 왜 맨날 똑같은 옷만 입고오냐해서 그 뒤로 스타일 바꿈 ㅋㅋㅋ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린이집익 올블랙으로 입어도 앞치마 화사해서 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들어서 육아하면 개고단한가봐
18:30 l 조회 1
익인들의 꿈의 집 계단...ins
18:29 l 조회 1
콩물만 만원 넘게 사옴
18:29 l 조회 10
삼닉 물린 애들 얼마 물렸어..?
18:29 l 조회 6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2
18:29 l 조회 14
주식 왜 떨어진거임?1
18:28 l 조회 12
⬇️바보
18:28 l 조회 8
프랜차이즈 카페 무경력 잘 안뽑나?3
18:28 l 조회 12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3
18:27 l 조회 27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8:27 l 조회 11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2
18:27 l 조회 16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3
18:27 l 조회 21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12
18:27 l 조회 12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9
18:26 l 조회 10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5
18:26 l 조회 31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4
18:26 l 조회 16
요새 인스타 돋보기 왜이래
18:25 l 조회 37
너네는 행복할때 살쪄 살빠져??7
18:25 l 조회 24
남자가 대학 도서관에서 번호 따인 적 있으면 2
18:25 l 조회 15
남친 어디서사겨...
18:2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