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4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4년 전 (2021/12/14) 게시물이에요
내가 갑작스럽게 이번달에 입사를 하게됐어 얼레벌레. 

비대면 강의라 14주차 까지 다 들었던 상태였고•• 

 

그래 이해 못할순 있는데 ,, 

4년동안 노력해서 쌓아둔 평균학점 4.2를 취업했다는 이유로 점수 깎이는게 너무싫어  

그리고 수업도 다 들은 상태여서 취업계 내기도 애매했어 시험만 남았는데 ,,  

왜 다 이상하게 생각하지 나처럼 아까울수도있는거아닌가.. 

교양 2개만 시험치면 되는거라 그냥 그 전날만 공부 빡세게 좀 하면 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자기맘이지 뭔상관이래
신경쓰지마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아도 먼가 아쉬워서 마무리지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ㅠ 주변에 부모님말고 아무도 이해못해주길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어뗘 지맘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엥 ㅠ 마지막 시험까지 잘 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학점은 계속 남는건데..
사람일 엌덯게될지도 모르고 너가 나중에 대학원가거 싶어질수도잇고
당연히 여유되면 챙겨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치 ,, 오늘 사수님께 여쭤보니까 아직 다닌지 얼마안돼서 반차 이런거 없는데 다음달거 미리 땡겨까지주셔서 ,,회사 사람들이 들으면 뒤에서 막 쟨 왜 저렇게까지 시험치는거야- 이런 얘기할까봐 ..ㅎ.. 남 시선 너무 신경많이써서 문제다 증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대가고 싶은데
10:08 l 조회 2
결혼은 집안도 봐야된다...ㅎ
10:08 l 조회 4
곧 첫 출근인데 옷 어떻게 입어야 해...??
10:07 l 조회 4
나 진짜 뚱뚱했어서 60키로도 만족하며 산다
10:07 l 조회 3
....입사 3개월차면 어느정도 혼자 할 줄 알아야 되는 기간인가?
10:07 l 조회 4
직원 가족상 장례식장 가야 해?1
10:07 l 조회 11
우리 집은 엄마 하닉 평단20 삼전 5 에서 들어가서
10:06 l 조회 27
35살이고 사회생활 짬밥 10년인데 모를거라고 생각을 한다 3
10:06 l 조회 18
네이버는 ㄹㅈㄷ네 2
10:05 l 조회 30
오늘 연찬데 혼자 서촌 갈말3
10:05 l 조회 11
여즘 주식 보면 약간 그 뭐지 경매 보능 것 같음
10:05 l 조회 8
집에 옷 많은데 세일하면 사고싶어져2
10:05 l 조회 11
요즘 보면 남미새는 남자들이 직접 하나하나 줄여버리고 있던데1
10:04 l 조회 22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7
10:04 l 조회 27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15
10:04 l 조회 28
하 누가 나한테 화내는 전화 받았는데
10:04 l 조회 17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2
10:04 l 조회 27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12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6
10:02 l 조회 58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