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864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4년 전 (2021/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무슨 마음으로 갈 거 같아? 

안 가는 거 말고!
대표 사진
둥이1
꺄올~~ 막차는 둘이 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암생각없성 상대방이 날 좋아하기만 하고 별 특별한 사건 없이 친구로 잘 지내고있다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그렇구나 왜냐면 내가 좋아한 게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지금도 좋아하려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
14:07 l 조회 3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1
14:06 l 조회 9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3
14:05 l 조회 10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18
두번째 데이트 때
14:00 l 조회 8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2
13:58 l 조회 18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8
13:42 l 조회 45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53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3
13:37 l 조회 461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9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3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8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1
13:31 l 조회 247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6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6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3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34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