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61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4년 전 (2021/12/27) 게시물이에요
31일에 집에서 애들이랑 줌으로 그런것도 안하고 1일에 저녁에 나가서 안마시고 걍 집에 잇으면 친구없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차피 술 못마시자나 9시까진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서 1일에 좀 일찍 가서 마신다는 애들도 있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더구나 코로나땜에 위험하니깐 걍 집에 있는게 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 완전 심각한 귀차니즘에 집순이라 솔직히 너무 귀찮거든...ㅋㅋㅋㅋ 그렇게 안 보이면 다행이긴 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01인데 집에 있었어 밤 늦게 노는것도 어처피 안 되고 꼭 1일에 먹어야된다는 법도 없는데,,, 그 후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데 천천히 먹어보는거지
근데 지금까지도 술 마셔본적 2번인갘ㅋㅋㅋ?? 먹어봤는데 맛도 없고 진짜 제일 많이 만나는 찐친이랑은 같이 술 마셔본적도 없엌ㅋㅋㅋ만나서 떡볶이 먹고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고 술은 그냥 맛이 없어 그거 먹느니 음료수 마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월 1일은 부모님이랑 술 먹는 애들 많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히? 나 친구있는데 걍 집에있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그날 술집 미어 터질 것 같아서 난 2월 말쯤에 술집 처음 갔었음 지금 어치피 밤새 못 놀지 않아? 그런 날엔 집에 있는 게 짱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 그런거 했는지 안했는지 아무도 모름.. 사람들은 생각보다 너한테 관심이 없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피 못마시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시까지라서 아마 안 마시는 애들 많을듯! 넘 걱정말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ㅊㄱㅊ 안나가면 머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들 막 관심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시국 전엔 친구 많으면 다 술마시러 나가긴 했지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코로나라 안나가는 애들도 있을 듯 시간제한도 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집에서 가족들이랑 먹으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아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코시국전이지만 나가기 정말 귀찮더라.. 그래서 난 집에 있었던 기억이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꼭 1일에만 먹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나도 20살 1월 1일은 걍 전기장판 틀고 식혜 마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혼자 넷플봣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ㄱㅊ 난빠른이라 찐20살도 아니라 걍 2일 오후에나감 1일에 나가봣자 사람만 많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번 영업제한 있어서 애들 그렇게 나가서 마시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나 20살때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지금도 그렇게 생각함,, 내가 친구 없어서 찐 친구 없어서 집에 있는거 티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난 가족들이랑 마셨음
친구들이랑은 좀 지나서 마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끌벅적한거 싫어서 나도 일주일 지나고 마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18:49 l 조회 1
내일 삼성전기 어떻게 되려나
18:48 l 조회 7
돈 없어도 독립 하는거 추천해?6
18:48 l 조회 16
결혼이 주는 묘한 신뢰감이 있는거같음1
18:47 l 조회 24
제발도와줘.. 첫낀데 뭐먹어야됨?? 집에음식이없어 너무배고파;;;; 배달이라도시킬까?ㅠㅠㅠㅠ 4
18:47 l 조회 8
성과평가 때문에 스트레스
18:47 l 조회 4
다들 최애치킨 뭐야3
18:47 l 조회 7
만나서결제로 배달시키고 문앞에 카드 붙여놓는거 어떰?
18:47 l 조회 13
딱붙고 파인티 입고 골노출 시키며 다니는 사람들 남미새야…?2
18:47 l 조회 10
사범대나 교대에 진짜 젊은 꼰대들 많다는거 찐으로 그래??3
18:47 l 조회 8
24살 모솔 초조해진다
18:47 l 조회 9
00~02들아 친구 몇명임?2
18:47 l 조회 6
악기는 진짜 어릴 때 배워야 하는 듯
18:47 l 조회 8
난왜 지압슬리퍼 신으면 종아리가 더 굵어지지
18:46 l 조회 5
하 엄마 짜증 왤케 많지
18:46 l 조회 4
사씨성 이름 사랑해 어때?11
18:46 l 조회 28
ㄹㅋㅋ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비 오천원이네 1
18:45 l 조회 11
사수가 나 싫어하는 것 같으면 어떡함?10
18:45 l 조회 21
비 오는 곳 있어?
18:45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1
18:45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