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66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5
이 글은 4년 전 (2021/12/28) 게시물이에요
몇몇 사람들은 위장 안좋아서 

고기를 잘 안먹음
대표 사진
익인1
난데 위장 안좋아도 고기 먹는데 고기 많이 먹으면 며칠은 풀떼기만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기보단 탄수화물이 더 찌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위가 안좋아도 고기 먹어버리는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장 안좋은데 고기 좋아함ㅠㅠ 근데 소고기 위주로 먹긴해 돼지고기 먹으면 속 안좋아져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가??
나 다른건 다 잘 먹는데 수육보쌈은 먹으면 항상 체해서 안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론 사바사가 맞는 말이지만
주변 보면 마른 사람 대부분은 먹는 양이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대로 배불뚝이인 내 남친은 고기를 너무 좋아함... 매주 주말마다 남친집에서 지내는데 밥 해줄 때마다 매 끼니에 고기 없으면 안 먹는다 이래서 진짜 때리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장이 안좋아서 소화가 잘 안돼
고기는 없어서 못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일주일 중 5일 고기먹는데 모태마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위장도 안 좋고 고기도 먹긴 먹는데 많이 먹어야 5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고기 별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탈나면 오히려 더 살이 빠지니까 고기 조금씩 조심히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ㄹㅇ 난 공감 내 주변도 특히 그냥 마름 아니고 극마름인 친구들 위장쪽 안좋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어 마른친구들보면 위장이 안좋아서 잘 안먹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나 소화불량있고 고기 안좋아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히 난 삼겹살 돈까스 이런 기름진 부류가 안 들어가더라 먹고 나면 바로 체한 것처럼 속 안 좋아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밥 한 공기에 5점이 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좋아해서 잘 먹는데 장이랑 안맞는지 바로쌈 그래서 ㄱㅊ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밀가루, 고기, 튀김 이런거 먹으면 가끔 소화 안되서 고생하는데 이건 마른거보다 일정 무게 이상 안찌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고기만 먹는데 말랐담.. 야채 안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오버해서 안 먹고 식당에서 주는 딱 1인분 메뉴 하나 먹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좋아하긴 하는데 야채를 더 좋아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장실을 잘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장 안 좋아서 고기 많이 먹어도 먹는 족족 바로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마른친구는 고기 환장함. 대신 밥먹으면서 화장실 진짜 자주감. 30분마다 가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바사야~ 울 남편 진짜 말랐는데 고기 킬러임 맨날 고기찾음 대신 단 거 아예 안먹고 밀가루 안좋아함,,, 오로지 고기만 찾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주변에 마른 애들은 단것 중에 안좋아하는거 많고 입 짧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서 소고기만 먹고 돼지고기는 보쌈 정도만 먹어 삼겹살이나 족발 먹으면 가스 엄청 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밥 좀 많이 먹었다 싶으면 바로 화장실 감 ㅠㅠ 배아파서... 고기는 너무너무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기 안먹는다고 마른건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고기만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고기킬러고 디저트, 단것도 좋아함....
소화가 잘되는 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화장실 진짜 자주감ㅠㅠ먹고 바로싸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맞아..돼지고기는 너무 빨리 질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른 사람중에 위장 안좋은 사람 많은건 팩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많이 못 먹는거, 조금씩 자주 먹는거, 대변 금방 나오는거 등등 대부분 위장 안좋아서 영양분 소화가 안되니까 안 찌는거.. 그러니까 살 안 찐다고 부러워할건 아님ㅜ 물론 뚱뚱한 사람들 중에도 위 안좋은 사람 많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기가 몸에 안맞아서 먹으면 배아프고 간지러워서 못먹어서 강제 채식행 됨.. 근데 어차피 고기 별로 안좋아하고 샐러드 조아해서 괜찮긴햇성 약간 그 놀토에 닭도리탕에서 감자가 맛있고 새우말고 샐러드 먹고싶어했던 그런 식성 늑김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위장 튼튼한데 고기 안좋아해서 안먹어 ㅋㅋㅋ대신 탄수화물 킬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른 사람 중에 위장 안 좋은 사람 많은 건 맞음
우리 가족도 다 안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동기가 나 친친해놔서 당황
19:40 l 조회 1
공대 졸업 개빡세네 미친것
19:40 l 조회 1
오늘의 퀴즈 나이가 먹어도 무서운것은?
19:40 l 조회 1
아빠 텃새당하는거 나한테 푸는것같음
19:40 l 조회 1
7월1일부터 체외충격파 요건 바뀐다는데
19:40 l 조회 1
알디콤 이런거 술마시기 얼마나 전에 마셔두는게 좋아?
19:39 l 조회 1
이러다 히키코모리 될 것 같아서 무서움
19:39 l 조회 1
첫연애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연애 진짜
19:39 l 조회 1
너네 같은 지역에 사는 고모나 이모들 생신날 꼭 감?
19:39 l 조회 1
단체 미팅 날짜 정하는데 ㅋㅋㅋ 얼굴 중요성 느낌
19:39 l 조회 1
청량리역은 살더라도 길 잃어버리기 딱 좋은 것 같아;
19:39 l 조회 1
울집 고양이 얼굴 공개
19:39 l 조회 3
동탄2신도시 산다하면 서민이미지지?1
19:38 l 조회 16
좋아하는 티 마음 먹으면 숨겨진다 생각해?2
19:37 l 조회 11
아 사촌네 집에 갔으면 좋겔는데1
19:37 l 조회 6
일본인데 한국 축구 왜그렇게 못하냐고 함8
19:36 l 조회 23
라식 한 애들아 들어와봐3
19:36 l 조회 13
댓글ㄹ에 가끔 비둘기 사진 올라오는거 뭐야? 2
19:36 l 조회 7
ㅁㅇ자로 직구 돼?3
19:36 l 조회 18
맘고생 다이어트 첨해보는데 (?) 진짜
19: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