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뭐 사과도 받고 앞으로 안그러겠다고 들은 상황에서 감정은 남아있지만 빨리 지나가고 싶으니까 괜찮아 괜찮아 하거든 근데 이게 같은게 몇번 반복되면 괜찮아 하면서도 속이 찢어지는 기분임 .. 이럴때는 어떻게 해결해 익들은
| 이 글은 4년 전 (2021/12/28) 게시물이에요 |
|
난 뭐 사과도 받고 앞으로 안그러겠다고 들은 상황에서 감정은 남아있지만 빨리 지나가고 싶으니까 괜찮아 괜찮아 하거든 근데 이게 같은게 몇번 반복되면 괜찮아 하면서도 속이 찢어지는 기분임 .. 이럴때는 어떻게 해결해 익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