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70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4년 전 (2021/12/28) 게시물이에요
항상 생각정리한 후에 

톡보냄 

괜히 미안하다고 톡 걸면 내가 싫어할거 같다고 

혼자 반성하고서 톡보내더라 

 

그리고 지금도 내가 뭐 말해놓으니꺼 

전화로 그거 해결하고서 결과말하면서 

톡할려는지 톡 읽고서 답장 안함
대표 사진
익인1
뭐여 읽씹이 더 예의 없는건디
면대면이였으면 걍 사람 말하는데 대놓고 씹는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 정리하느냐고 그러는거라면 "잠깐만 기다려줄래 내 생각 정리해서 말해줄게"라고라도 말해달라고 해바ㅠㅠ 근데 이거 금쪽이에서 나온건데 이거ㅠ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피 유형의 사람들은 갈등상황이 발생하면 혼자서 그 문제에 대해 생각해보고 곱씹을 시간이 필요 하다더라고.
내용 읽어보니 딱 그 유형 같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혼 익들아 남익인데 궁금한거 질문좀 받아주라 ㅠ
9:10 l 조회 1
재능이 없는데 좋아하는 일에 매달리는 거 << 지팔지꼰이야 ?
9:10 l 조회 1
아이폰17 쓰는 익 있어?
9:10 l 조회 1
여익들아 생리전에 배가 남산처럼 되는거 나만 이래?
9:09 l 조회 5
꿈얘기하면 복 달아난다?안좋은 일 생긴다 이러는 거 팩트야?3
9:09 l 조회 7
디자인 포폴 이정도면 충분할까?
9:09 l 조회 5
진지하게 나한테 냄새나는걸까?1
9:09 l 조회 6
왜 지 잘못을 남한테 뒤집어씌우지
9:08 l 조회 4
군것질이 ㄹㅇ 몸에 안좋은 살 찜
9:08 l 조회 9
외할머니가 갑자기 편찮아지셨는데
9:08 l 조회 7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22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2
9:07 l 조회 7
갤럭시s26울트라 쓰는 익 있어!? 4
9:07 l 조회 9
아니 애인 죽는 꿈 꾸ㅝㅆ어3
9:06 l 조회 14
난 어릴때부터 뚱뚱한데 피부 탁하게 검은애들 안좋아했어1
9:06 l 조회 24
당뇨증상은 거의 다있는데6
9:06 l 조회 19
너네는 연차 땡겨쓰는거 자유롭게 가능해?5
9:05 l 조회 29
미래적금 신청
9:05 l 조회 22
너넨 가족이랑 대화 많이해?3
9:04 l 조회 25
친구들이 진짜 남자를 너무 좋아함5
9:0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