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2틀걸리는 상품을 17일 구매했는데 배송이 지금까지도 안와서 오전 10시에 배송 보냈는지 확인 해달라니깐 확인후 전화 준다고 끊더니 연락 없고 1시 2시 전화하니깐 안받고 문자로 바로 연락준다더니 연락없어서 3시에 다시 연락하니깐 확인중이라 그러고 언제 보냈냐고 물어보니깐 월요일에 보냈다 그러고, 송장 달라했는데 아직까지 안보내는거 이해가능?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제작 2틀걸리는 상품을 17일 구매했는데 배송이 지금까지도 안와서 오전 10시에 배송 보냈는지 확인 해달라니깐 확인후 전화 준다고 끊더니 연락 없고 1시 2시 전화하니깐 안받고 문자로 바로 연락준다더니 연락없어서 3시에 다시 연락하니깐 확인중이라 그러고 언제 보냈냐고 물어보니깐 월요일에 보냈다 그러고, 송장 달라했는데 아직까지 안보내는거 이해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