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6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쉽게 할수있는 방법을 알려줘도 혼자 복잡하게 일하고 그와중에 틀리는게 반이고 

 

일을 못하면 좀 말이라도 잘들으면 좋을텐데 답답하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나마 아래라서 다행.. 걍 버려두고감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진짜 최악의꼰대다. 일도못하면서 먹는거로도 뭐라하네 본인때문에 야근하는거면서....

우리회사 바보는 일도 못하는데 맨날 나대서 신입들이 일 잘하는줄 알던데... 까보면 일한거 하나도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서 세상일 혼자 다하고 혼자 열심히 하는줄암ㅋㅋㅋㅋㅋㅋ 그냥 손느리고 일못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같은회사여?? ㅋㅋㅋㅋ 딱 이거야ㅋㅋㅋ 우리회사 일도 빡빡하지않아서 빨리끝내고 놀수있는데 혼자 빨리 못끝내고 일하고 나만 농땡이피우는거처럼 보이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 사람이 무조건 갖고있는 특징 머야???
10:12 l 조회 1
환율이 진짜 미쳤는데… 1550 찍을듯
10:12 l 조회 2
익들아 사각턱 보톡스 그냥 공장형인데 가격
10:12 l 조회 2
다들 자기가 했던 꿀알바/개힘들었던 알바 말해보자..
10:11 l 조회 4
나만 쉬었음 청년이라는 단어 보면 똑똑한 청년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나
10:11 l 조회 5
2020-2022보다 2030년이 가깝다는게 안믿김
10:11 l 조회 3
고민(성고민X) 간호사익 너무 힘들어
10:11 l 조회 3
스픽 일본어 공부하기에도 좋아?
10:11 l 조회 2
코 피지 없애는 추천템 좀 ~!~!
10:11 l 조회 3
인터넷에서 이제 중국 욕하면 위험하대2
10:11 l 조회 16
직장동료 조모상 부의금 얼마 해야돼?1
10:11 l 조회 4
밥에 김 넘 맛잇어서 두그릇 먹음2
10:11 l 조회 5
기후동행카드 질문있어!
10:10 l 조회 5
쉬었음 청년...을 애기들도 쓰는 말이야?4
10:10 l 조회 16
나 피지 필라멘트? 진짜심하다...4
10:10 l 조회 14
이런 경우 누가 잘못한거야?1
10:09 l 조회 6
애들아 나 퇴사 잘한다고 말해주면 안될까4
10:09 l 조회 19
본인표출나 어제 월드컵 경기 정확히 예측함. 성지순례ㄱㄱ
10:09 l 조회 13
호프집이나 고깃집가면 어려보이는데 민증검사 한다고 하면 1
10:08 l 조회 7
병원에 입원했을 때 입원키트? 작은 선물? 뭐 받으면 유용할거같아2
10:0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