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학생이고 알바였어! 이미 졸업한 20대 중반 알바 언니 둘이랑 정직원 30대 초반 언니 한 명이랑 해서 넷이 나 그만둔 거 인사할 겸 저녁 먹기로 했는데 내 송별 기념이면 내가 사야하는건가? 잘 몰라서 물어보는 거야!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난 대학생이고 알바였어! 이미 졸업한 20대 중반 알바 언니 둘이랑 정직원 30대 초반 언니 한 명이랑 해서 넷이 나 그만둔 거 인사할 겸 저녁 먹기로 했는데 내 송별 기념이면 내가 사야하는건가? 잘 몰라서 물어보는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