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7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수술 전에 액기스류 먹지 말라고해서 안 먹고 있었는데 

콜라겐 무의식적으로 먹고 확인해보니까 타트체리 농축액이더라고... 

홍삼이나 인삼은 아니긴한데 혹시 타트체리농축액 들어간 콜라겐도 안되나? 수술 이틀 전이거든... 

 

그리고 백년초 성분 들어간 꿀 입에 넣고 아주 약간 삼켰다가 액기스 느낌 나서 뱉어버렸는데 이것도 문제가 되나 지금 멘붕이야... 

둘 다 영양제보다 음식이라 입 덴 거라서... 

하 어떡하지 미칠것같다 ㅠㅠㅠ  

 

오늘 외래진료 끝났대서 문의전화는 오전에나 가능한데 마음이 급해서... 병동 근무 간호익들 혹시 아는거 있음 얘기해줘... 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수술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강경수술... 난소낭종때문에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술하는건 지장 없을거 같아! ㅎㅎ 익2 말대로 검사 수치 때멩 먹지말라 한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ㅜㅜ 내일 문의는 다시 해볼거긴 하지만 그래도 맘은 놓이네,,, 흑흑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액기스류가 간 신장에 안좋아서 혈액검수치 나쁘게 나올까봐 먹지 말라고 한걸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거기서 상담때 간경화증 발생할수도 있어서 아스피린이나 홍삼같은 액기스류 먹지말랬거든.. 콜라겐은 젤리같은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콜라겐보단 농축액이 들어있는거라 안먹는게 좋을거같아!!수술 잘 되길 기도할게 화이팅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건동홍 경영인데 이 스펙에 9급 공시 말고 아직 취준해도되는거겠지
2:14 l 조회 3
Infj랑 친해지려면 대화주제2
2:14 l 조회 9
여자라서 행복하다2
2:14 l 조회 7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13 l 조회 7
쿠팡에서 훈제연어 시켜서 먹었는데 원래 이렇게 향이 심해??
2:13 l 조회 5
아 레전드 미쳤음;;;
2:13 l 조회 10
무명 아이돌하고 그 아이돌 찐찐찐팬하고 결혼한 케이스 있어??
2:13 l 조회 7
나 같은 사람 있니
2:13 l 조회 8
맥도날드 알바하는데 호칭 문제2
2:12 l 조회 12
자궁내막증이면 두유 먹는거 안좋아?2
2:12 l 조회 11
내 눈 아이라인 안 어울리는 눈이지? 40 1
2:12 l 조회 19
지갑 색 골라조 2
2:12 l 조회 10
나솔직히 티키타카 잘안되고 노잼 스타일인데 2
2:10 l 조회 32
자다가 무서운 꿈 꿔서
2:10 l 조회 9
첫토익 480나왔는데,,,,, 700넘기려면 얼마나걸리니 .. 2
2:09 l 조회 26
콜센타 천직인거같아4
2:07 l 조회 71
설기현 선수 알아? 남자답게 잘생겼어1
2:06 l 조회 15
이번에 만나는 애인은 이런 게 안 맞네 10
2:06 l 조회 154
면세찬스로 45만원 주고 산 지갑 3
2:04 l 조회 144
안끌리고 안설레는 상대랑 연애 가능한 사람 많아? 7
2:03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