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조용하고 소심하니까 무시하고 일부러 어깨치고 그랬거든... 지금 쌍수하고 화장 배우고 머리스타일이랑 옷스타일도 달라져서 평범~예쁘장..? 정도 된거같은데 새로운 마음으로 친구 사귀고싶어 친구없는거 티 안내고 친구 만들수있겠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애들이 조용하고 소심하니까 무시하고 일부러 어깨치고 그랬거든... 지금 쌍수하고 화장 배우고 머리스타일이랑 옷스타일도 달라져서 평범~예쁘장..? 정도 된거같은데 새로운 마음으로 친구 사귀고싶어 친구없는거 티 안내고 친구 만들수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