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9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1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연말이라.. 좀 눈치보이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좀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크리스마스 전후가 눈치보이고 31일은 딱히 눈치 안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좀 그래서 1월3일에 연차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우.. 한달도 안된 신입이면 몰라도 31일 정도면 괜찮아 물론 회사 분위기 따라서 많이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크리스마스 낀 금 월 낶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는 바쁜 시즌이 있는 회사라 그 시즌 되기 전에 빨리 쓰라고 눈치주던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31일에도 막 씀 크리스마스이브에도 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 분위기 보고 ㄱㅊ으면 쓰고 아니면 쓰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입이 연말에 연차 쓴다고 아니꼽게보는사람들은 꼰대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월~목 연차썼는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잉....난 좀 꼰대력있어서 신입이 그러면 좀 그럴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차보통 미리내지않아? 물어봥 이건 ㄹㅇ 회바회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아 나썼었음ㅋㅋㅋㅋ
차피 연말이나 연초면 다 미리 언제낼꺼에요~~~이러고 광고하지않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회사는 연차 남기는게 더 눈치보여서 신경안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회사는 상관없는데 연차를 전날 올리는게 좀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바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사람이랑 겹쳐서 쓰는거만 아니면 괜찮을듯?
나는 저런 날에 쓰면 같이 일 하는 동료들한테 미리 물어보고 쓰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막내인데 월초에 미리 말했어 전날 연차 쓴다하는 건 좀 걸링 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머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 나 제목보자마자 육성으로 오.. 했음 ㅠ 우리회사였으면 불가능.. 네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팀장은 좀 꼬운 티냈는데 내가내겠다는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작년에 1년 안됐는데 걍 씀,,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용하라고 있는 연차 사용 ㄱ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권장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입사 4개월차....31일 백신휴가 씀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회사라면 ㄱㅊ 완전 회바회... 종무식 챙기는 회사면 되도록 안쓰는게 좋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당장 모렌데 급하게 이야기하면 읭 싶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꼽주는 분위기면 쓰지말고 아니면 걍 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회바회... 난 연말 2주 씀~ 미리 허락받고 모아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들 이해해줘 할일 다 끝내고 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1일에 쓰는건 괜찮은데 하루전에 낸다는게 좀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우와 똑같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앜ㅋㅋㅋ진짜 똑같이말했닼ㅋㅋㅋㅋ신기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1일에 쓰는건 문제없는데
그걸 하루전날 얘기하는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회바회인데 우리 원래는 12월 30일까지만이었는데

이번해 월급 동결로 300만원 날려먹고 연차수당 안 주기로 12월 13일 통보해서 지금 다들 2주씩 쓰는데 눈치 안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려면 보통 1주일 전에는 얘기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추석에 목금 써서 9일 쉬었어 ㅎㅎㅎㅎ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얼마나 신입인데 ?
우리는 다 써 ! 높은 사람들은 1-2주 씩 쉬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린 그날 권장휴가ㅋㅋㅋ 이건 회사분위기따라 넘 갈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 회사 신입은 씀! 한번 여쭤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연차사용촉진제도라고 해서 연차 돈으로 안 주면 올해까지 다 써야될 거임 ㅇㅇ 그럼 눈치 주고 싶어도 못 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써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는 애초에 31일이 쉬는날로 정해져 있는데,,나는 클스마스때도 편하게 썼는데 진짜 회사 분위기따라 다를 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회사 분위기따라 다를 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중3때
0:04 l 조회 6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
0:04 l 조회 10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
0:04 l 조회 3
나 마라탕 먹고싶은데 누가 돈 좀 주면 안 돼?6
0:04 l 조회 11
장애인이 장애에 대해서 얘기하는게 이상한건 대체 뭔뎈ㅌㅋㅋㅌㅌ
0:04 l 조회 6
미숫가루 엄청 때려먹으면 살찌나1
0:04 l 조회 5
미감 박살난거 되돌릴방법은 없음?2
0:04 l 조회 13
여자 26살 졸업 비율 어느정도 돼..?2
0:03 l 조회 8
감기 걸리면 따뜻하게 자야돼 좀 시원하게 자야돼?2
0:03 l 조회 7
나 어카지.. 썸남 관련 조언좀ㅜㅜ1
0:03 l 조회 12
여름엔 진짜 탐폰 없이 못 산다..
0:03 l 조회 7
홈플 사라졌다는글에 댓글달앗더니 삭제당함ㅠㅠ
0:03 l 조회 10
뭔가 거슬리는 게 많은 은근하게 불편한 것들이 많은데 병원갈정도도 아니고 해결안돼서 걍 죽고싶음1
0:03 l 조회 6
유준이 유혜주랑 닮았닼ㅋㅋㅋㅋ
0:03 l 조회 17
너네 미숫가루 대용량으로 타봤어? 1
0:03 l 조회 14
혼자생각하고혼자판단하는거
0:03 l 조회 11
얼굴이 커서 슬프다1
0:02 l 조회 4
하...
0:02 l 조회 5
첫직장 어느정도 다니고 이직했어?? 2
0:02 l 조회 8
왜 자고 일어나면 살 빠져 있을까?1
0:0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