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술마시고 조금 취하면 막 길에서도 비틀거리면서도 계속 나한테 안기려하고 몸 만지려하고 더듬고 키스하려고 얼굴 들이밀고 그래… 이거 자체도 좀 당황스러울때도 있는데 밖에서 나 말고 다른사람이랑 술마시면 그사람한테도 그럴까봐 이성있는 술자리가면 너무 불안하다 술자리 가지 말라하면 백퍼 다툴테고..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나랑 술마시고 조금 취하면 막 길에서도 비틀거리면서도 계속 나한테 안기려하고 몸 만지려하고 더듬고 키스하려고 얼굴 들이밀고 그래… 이거 자체도 좀 당황스러울때도 있는데 밖에서 나 말고 다른사람이랑 술마시면 그사람한테도 그럴까봐 이성있는 술자리가면 너무 불안하다 술자리 가지 말라하면 백퍼 다툴테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