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에서 과자 6봉지 샀고 울지역 gs는 작은봉투, 중간봉투 까만색/큰봉투 흰색이야 난 봉투 크기 널널한 게 좋아서 봉투 좀 큰 거 달라고 부탁했거든 크기 상관없이 봉투값 20원이라 큰거 달라고 했어ㅠㅠ 나 : 봉투 좀 큰 걸로 주세요 알바분 : (지 친구랑 통화하면서 내거 계산하고 중간 사이즈 봉투 꺼내듦) 나 : 봉투 좀 큰 걸로 주세요 알바분 : ? ...이거 다 들어가는데요? 나 : 아니 안 들어 갈까봐 그러는 게 아니라 좀 큰 걸로 주세요 알바분 : ....; 이런 상황이었어

인스티즈앱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