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사정이 있어서 집 인터넷,티비,아빠 휴대폰이 내 명의야 이거 요금이 엄마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나가야하는데 여기저기서 나갈데가 많으니까 그 통장을 비워놔서 이체가 안되는거야 그래서 3개월씩 연체가되고 종종 그래 나는 일단 휴대폰 소액결제를 종종 쓰는 사람인데 연체가 되면 소액결제도 막히고 연체됐다고 통신사에서 전화오믄것도 짜증나고,,,내가 연체 안되게 해달라고 좀 말했는데도 계속 이런식이다 짜증나,,,,,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집안 사정이 있어서 집 인터넷,티비,아빠 휴대폰이 내 명의야 이거 요금이 엄마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나가야하는데 여기저기서 나갈데가 많으니까 그 통장을 비워놔서 이체가 안되는거야 그래서 3개월씩 연체가되고 종종 그래 나는 일단 휴대폰 소액결제를 종종 쓰는 사람인데 연체가 되면 소액결제도 막히고 연체됐다고 통신사에서 전화오믄것도 짜증나고,,,내가 연체 안되게 해달라고 좀 말했는데도 계속 이런식이다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