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 이번에 방구해서 나간다는데 지금 아니면 진짜 기회없을 것 같아서..말로 하는건 진짜 오글거릴 것 같고 그냥 자취생들이 쓰면 좋을? 그런 선물 보내면서 카톡으로 앞으로 잘지내자 어쩌구 그런 얘기하면 오빠도 받아주겠지ㅠㅠ..??오빠랑 진짜 사이 안좋음..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오빠가 이번에 방구해서 나간다는데 지금 아니면 진짜 기회없을 것 같아서..말로 하는건 진짜 오글거릴 것 같고 그냥 자취생들이 쓰면 좋을? 그런 선물 보내면서 카톡으로 앞으로 잘지내자 어쩌구 그런 얘기하면 오빠도 받아주겠지ㅠㅠ..??오빠랑 진짜 사이 안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