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 강아지자세? 그것도 안되고 쭈그려앉으면 발뒤꿈치도 안닿고 숙여서 바닥에 손닿는거도 정강이쪽까지밖에 안오고 그냥 완전 개~~~~~~~ 통나무거든 ㅠㅠㅠㅠㅠㅠ그냥 요가해서 점점 유연성부터 기르는게 좋으려나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나 그 강아지자세? 그것도 안되고 쭈그려앉으면 발뒤꿈치도 안닿고 숙여서 바닥에 손닿는거도 정강이쪽까지밖에 안오고 그냥 완전 개~~~~~~~ 통나무거든 ㅠㅠㅠㅠㅠㅠ그냥 요가해서 점점 유연성부터 기르는게 좋으려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