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하기 전에 검사하잖아 그거 병원 A에서 하고 병원 B에서 또 해야해? 며칠 간격으로 해야해? 혹시 다른 병원 검사결과 들고가면 싫어하나..? 그리구 소프트 렌즈는 1주일전부터 안 끼면 되는거 맞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라식 하기 전에 검사하잖아 그거 병원 A에서 하고 병원 B에서 또 해야해? 며칠 간격으로 해야해? 혹시 다른 병원 검사결과 들고가면 싫어하나..? 그리구 소프트 렌즈는 1주일전부터 안 끼면 되는거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