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물보 였거든(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근데 질문이랑 답 몇개 써보자면 1. ㅇㅇ랑 나 닮은 아들 낳고 싶어ㅎ -> ? 그 집안 망하는 소리 들려요 2. 나랑 데이트 하장 우리 ㅇㅇ -> 번호표 ㄱ 3. 얼굴만 멀쩡한데 여자친구 없는 이유좀 -> 얼굴만 멀쩡해서? 4. 고등학교 다닐때 진짜 잘생기셔서 궁금했는데 뭐하고 지내세요? -> 피방 코노 카페 동선3툴 5. 사귀자 -> 귀엽네ㅎ 6. 나 어때 -> 섹시해요 7. 꼴린다 ㅇㅇㅇ씨^^ -> 철구야 입 닫아 8. Jax 그립네요 -> 폰허브 ㄱ 9. Cex하고 싶다 -> 나 갱생중인데 닫아요 좀 10. 얼굴셔틀 -> 얼굴 복지 잘해주잖음ㅇㅇ 11. 시대를 앞서간 패드리퍼 -> ㅋㅋㄹㅍㅍ 12. 여자 많게 생김 -> 요조숙남 ㅇㅇㅇ 13. 22살 여소 ㄱㄱ? -> 여소 안받는다고 t1qkl련아 14. 사귈래? -> 아잉 좋죠 누낭 15. 어제 신림에서 여성 전용 호빠에 오빠 출근하는거 봤어여 -> 좋았어요 누나?ㅎ 16. Av 배우 추천 좀 -> Goto rika ㄱ 17. I love cex -> you gold ma 18. 능글맞다 ㅇㅇ아 나한테는 단백하더라^^ -> ….ㅋ 19. 잘생겨또 ㅇㅇㅇ -> 애교 ㄲㅈ세요 누나 20. 여자에게 5분 줄게 삐진거 풀어와라 여자를 말로 패는 ㅇㅇㅇ 열사 그립읍니다. 남성가족부 일원동 -> 오늘도 고생하십니다 남자인권운동 ㄱ 대충 이 정도만 옮겨 쓸게… 스무살이고 나랑 동갑이야ㅋㅋ 썸남은 특성화고? 나와서 간호조무사로 병원 일 하고, 나는 유학 다녀와서 한국에서 학창시절 안보내다가 스무살 돼서 대학 온건데ㅠㅠ 솔직히 저거 보고 너무 깼거든? 근데 내가 한국 분위기를 잘 모르다보니 그냥 한국식 농담 정도인데 내가 예민한건가 싶어서ㅋㅋ 근데 장난은 누구나 치고, 결국 그 선이 사람의 수준을 나타내는거잖아! 질문들 보다시피 썸남이 어릴 때 연습생도 했었고, 키도 큰데 누가봐도 와 지인짜 잘생겼다 소리 나오는 외모야! 내가 진짜 태어나서 본 중에 손에 꼽히게 잘생김ㅋㅋ 내가 스토리 보고 정 떨어져서 자연스럽게 멀어지다가 썸남이 갑자기 왜 그러냐고 물어봐서 솔직하게 얘기했거든? 어차피 사귀던 사이도 아닌데 이해해줄수있는 사람 만나길 바란다고 미안하다 했어… 근데 방금 전화 와서 엄청 용기내서 붙잡아본다며 솔직히 외모 덕에 어릴 때 부터 연애 끊임 없이 하면서 여자를 쉽게 봐온게 사실인데 태어나서 이렇게 잘 보이려고 노력해본게 처음이고, 이대로 놓치면 많이 후회할 것 같다고(?) 친구들이 장난 치는거 받아주려다 보니 자기도 모르게 선을 넘었는데 저건 몇 달 전에 올렸던거고 나랑 썸 타고 내가 욕 하는거 싫어해서 자제하다보니 욕 안쓰게 된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고, 원래 일 없을 땐 하루종일 롤만 했었는데 내가 자기 관리 안되는 사람 싫다해서 안하다보니 요즘은 재미없게 느껴져서 신기했대^^ 방금 보니 인스타 다시 착하게(?) 시작할거라고 계정 삭제했더라고… 여친 있는 티도 절대 안냈었는데 나랑 커플 인스타 하는게 꿈이랰ㅋㅋ 꿈 꿔온 소울메이트같은 연인이고, 이럴거면 적당히 매력 있었어야지 왜 이렇게 맘이 커지게 뒀냐고 역으로 혼쭐 당했어… 그렇게 안보이는데 상당히 감성적인 사람인건 확실해 응.. 근데 내가 뭐 엄청난 매력이 있ㄴㅏ? 뭐냐… 일단 매번 이렇게 사귄것일 수도 있어 물론 잘생겼고, 유머감각까지 겸비하고, 로맨틱하게 말을 번지르르 하니까 이성적 매력은 있지만 나는 저 스토리 본 순간부터 내가 더 아까워졌거든… 혹시 사람 잘 믿는 순진함이나 이유 없이 느끼는 사람 자체에 대한 측은지심 등등 나 그런거 다 갖췄거든ㅠㅠ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이게 인티에서만 보던 가스라이팅 같은건가?!ㅠㅠ 양아치도 한번 만나보는게 내 노잼 인생에서 경험으로 여겨질 수가 있을까? 그나저나 다 읽는 사람도 없겠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