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2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3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무물보 였거든(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근데 질문이랑 답 몇개 써보자면 

1. ㅇㅇ랑 나 닮은 아들 낳고 싶어ㅎ -> ? 그 집안 망하는 소리 들려요 

2. 나랑 데이트 하장 우리 ㅇㅇ -> 번호표 ㄱ 

3. 얼굴만 멀쩡한데 여자친구 없는 이유좀 -> 얼굴만 멀쩡해서? 

4. 고등학교 다닐때 진짜 잘생기셔서 궁금했는데 뭐하고 지내세요? -> 피방 코노 카페 동선3툴 

5. 사귀자 -> 귀엽네ㅎ 

6. 나 어때 -> 섹시해요 

7. 꼴린다 ㅇㅇㅇ씨^^ -> 철구야 입 닫아 

8. Jax 그립네요 -> 폰허브 ㄱ 

9. Cex하고 싶다 -> 나 갱생중인데 닫아요 좀  

10. 얼굴셔틀 -> 얼굴 복지 잘해주잖음ㅇㅇ 

11. 시대를 앞서간 패드리퍼 -> ㅋㅋㄹㅍㅍ 

12. 여자 많게 생김 -> 요조숙남 ㅇㅇㅇ 

13. 22살 여소 ㄱㄱ? -> 여소 안받는다고 t1qkl련아 

14. 사귈래? -> 아잉 좋죠 누낭 

15. 어제 신림에서 여성 전용 호빠에 오빠 출근하는거 봤어여 -> 좋았어요 누나?ㅎ 

16. Av 배우 추천 좀 -> Goto rika ㄱ 

17. I love cex -> you gold ma 

18. 능글맞다 ㅇㅇ아 나한테는 단백하더라^^ -> ….ㅋ 

19. 잘생겨또 ㅇㅇㅇ -> 애교 ㄲㅈ세요 누나 

20. 여자에게 5분 줄게 삐진거 풀어와라 여자를 말로 패는 ㅇㅇㅇ 열사 그립읍니다. 남성가족부 일원동 -> 오늘도 고생하십니다 남자인권운동 ㄱ 

 

대충 이 정도만 옮겨 쓸게… 스무살이고 나랑 동갑이야ㅋㅋ 썸남은 특성화고? 나와서 간호조무사로 병원 일 하고, 나는 유학 다녀와서 한국에서 학창시절 안보내다가 스무살 돼서 대학 온건데ㅠㅠ 솔직히 저거 보고 너무 깼거든? 근데 내가 한국 분위기를 잘 모르다보니 그냥 한국식 농담 정도인데 내가 예민한건가 싶어서ㅋㅋ 근데 장난은 누구나 치고, 결국 그 선이 사람의 수준을 나타내는거잖아! 질문들 보다시피 썸남이 어릴 때 연습생도 했었고, 키도 큰데 누가봐도 와 지인짜 잘생겼다 소리 나오는 외모야! 내가 진짜 태어나서 본 중에 손에 꼽히게 잘생김ㅋㅋ 내가 스토리 보고 정 떨어져서 자연스럽게 멀어지다가 썸남이 갑자기 왜 그러냐고 물어봐서 솔직하게 얘기했거든? 어차피 사귀던 사이도 아닌데 이해해줄수있는 사람 만나길 바란다고 미안하다 했어…  

근데 방금 전화 와서 엄청 용기내서 붙잡아본다며 솔직히 외모 덕에 어릴 때 부터 연애 끊임 없이 하면서 여자를 쉽게 봐온게 사실인데 태어나서 이렇게 잘 보이려고 노력해본게 처음이고, 이대로 놓치면 많이 후회할 것 같다고(?) 친구들이 장난 치는거 받아주려다 보니 자기도 모르게 선을 넘었는데 저건 몇 달 전에 올렸던거고 나랑 썸 타고 내가 욕 하는거 싫어해서 자제하다보니 욕 안쓰게 된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고, 원래 일 없을 땐 하루종일 롤만 했었는데 내가 자기 관리 안되는 사람 싫다해서 안하다보니 요즘은 재미없게 느껴져서 신기했대^^ 방금 보니 인스타 다시 착하게(?) 시작할거라고 계정 삭제했더라고… 여친 있는 티도 절대 안냈었는데 나랑 커플 인스타 하는게 꿈이랰ㅋㅋ 꿈 꿔온 소울메이트같은 연인이고, 이럴거면 적당히 매력 있었어야지 왜 이렇게 맘이 커지게 뒀냐고 역으로 혼쭐 당했어… 그렇게 안보이는데 상당히 감성적인 사람인건 확실해 응.. 

근데 내가 뭐 엄청난 매력이 있ㄴㅏ? 뭐냐… 일단 매번 이렇게 사귄것일 수도 있어 물론 잘생겼고, 유머감각까지 겸비하고, 로맨틱하게 말을 번지르르 하니까 이성적 매력은 있지만 나는 저 스토리 본 순간부터 내가 더 아까워졌거든… 혹시 사람 잘 믿는 순진함이나 이유 없이 느끼는 사람 자체에 대한 측은지심 등등 나 그런거 다 갖췄거든ㅠㅠ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이게 인티에서만 보던 가스라이팅 같은건가?!ㅠㅠ 양아치도 한번 만나보는게 내 노잼 인생에서 경험으로 여겨질 수가 있을까? 그나저나 다 읽는 사람도 없겠네
대표 사진
익인2
오 스토리는 개 별론데 너를 잡으면서 바뀌겠다 말할 정도면 난 한번 믿어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토리만 보면 겁나 싫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변하겠다고 하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그래도 갑자기 사람이 바뀔거라고 생각하진 않아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 드러워 한국에 드러운 말해대는 중고딩같네 아직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변은 진짜진심 별로야 저렇게 말한데도 다 믿지는 말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자를 쉽게 봐온게 사실인데 태어나서 이렇게 잘 보이려고 노력해본게 처음이고

여기서 끝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맞아 나도 이게 별로임 애초에 저런 생각 가지고 살아왔다는게 별롴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에 발린 말 하는건 어렵지않아ㅋㅋㅋ 누구나 말은 못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럴거면 적당히 매력 있었어야지 왜 이렇게 맘이 커지게 뒀냐고 역으로 혼쭐 당했어…
https://www.instiz.net/name/46992268
특히나 이 부분 진심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말 하면 지 얼굴에 여자들 다 넘어가는거 아니까 저러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중하게 말해도 모자랄판에 뭐라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별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붙잡으려고 하는 말 같은데... 스토리 보면 저게 본성이고 빛좋은 개살구야 속지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상 가벼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뭐 검색하다가 우연히 글 보게 됐는데 실례가 안 된다면 어떻게 됐는지 알 수 있을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반기신청 근장 오늘 받잖아 내년근장은 정기로 신청하고싶은데 ㄱㄴ하지??
0:46 l 조회 1
원래 23살이면 남친 차타고 여행가는거 엄마가 허락안해줘?
0:46 l 조회 1
상반기 받았는데 하반기 못받는 경우도 있어?
0:46 l 조회 1
이 가방 ㅇㄸ?
0:46 l 조회 3
다들 커플링?약혼반지? 어디 브랜드 거야?
0:46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신청만 이번달이고
0:45 l 조회 11
우하하 근장 첨 받아봐서 신남
0:45 l 조회 8
짝남 주변에 예쁘고 몸매좋은 사람 많은데 포기할까 그냥
0:45 l 조회 10
얘드라 해외여행가는데 오전 10시에 일정시작 에바냐
0:45 l 조회 6
근로장려금 카뱅 왜 안 들어오니2
0:45 l 조회 25
민음사 원래 학력 좋기로 유명하자나
0:45 l 조회 18
제발 근장 주세요ㅠㅠㅠ
0:45 l 조회 12
얘들아 동남아의 매력이 뭐니 12
0:44 l 조회 12
근장 57만원 받는다 ㄱㅇㄷ
0:44 l 조회 5
아니 사람들 다 은행앱 보고있나봐
0:44 l 조회 36
요즘 수요있는 얼굴은 화려 아이돌st 인가...?2
0:43 l 조회 12
1월부터 6월까지 2185만원 저축했다....
0:43 l 조회 10
출혈있는데 이노시톨 먹어도 괜찮을까
0:43 l 조회 8
카뱅 나만 안 들어온거 아니지?3
0:43 l 조회 40
코인은 사기야?
0: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